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조말론 허니서클 앤 다바나 코롱 ! 지속력 우디향 !

첫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무엇을 할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어떤 내용을 공유하면 좋을까?'

'내가 어느 분야에 그래도 조금이라도 전문성이 있어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을까?'

그래서 결정한 카테고리 첫번째가

뷰티템 그중에서도 30대 직장인들이 필요로 하는

그리고 꼭 써본 제품의 리뷰를 드리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나같은 일반 직장인 남성에게 추천하는 제품!! 을 리뷰해 보자 였습니다.

블로그나 유투브를 보면 뷰티크리에이터나 뷰티전문가들이 향수나 화장품을 추천해 주는데....

사실 나는 전문가도 아니고 

일반 직장인인데 저렇게 과한거는 못쓸거 같은데... 라는 생각을 많이 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와 같은 일반 직장인으로서 회사를 매일매일 다녀야 하는 일반 남자로서, 세상의 뷰티템들을 바라보는 시각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직접 써보거나, 시향해보거나, 발라보거나,

그리고 주변에서 너무나 추천받은 아이템 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그러니 주관적인 생각이 너무 많이 반영될 수 있는 점! 

양해하고 봐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그럼 대망의 첫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첫 포스팅을 무엇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우리가 모두 잘 알고 있는 브랜드로 해보는게 어떨까 싶어서 조말론을 골라보았습니다.

 

조말론은 우리가 공항에나 가서 사야... 할 정도로 제품의 가격이 어마어마 하죠.

 그래서 면세점 신공을 발휘해서 저도 하나씩 사거나 아니면 선물을 받아서 쓰곤 하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추천해 드릴 제품은 조말론 코롱 중에서도

 우리 30대 ! 남자 분들이 편하게 일상생활에서 쓰기 좋은 향으로 추천드립니다.

 

 

"조말론 허니서클 앤 다바나 코롱"

 

인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서 조금 지저분 합니다.ㅎㅎ

 제가 사진을 원체 잘 못찍기두 하고요.

 

원본 이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근데 제가 찍은 이미지랑은 너무 다르죠.

제가 사진을 진짜 못찍나 봅니다.

하지만 이게 현실 사진입니다.

 

 

" 영국 시골 마을의 바람을 따라 물결치듯이 피어오르는 허니서클.

짙은 어둠 속에서 더욱 매력적으로 빛납니다.

프루티한 반전을 지닌 다바나의 아로마 향에 로즈향이 가미되어 더욱 신선해지고,

모스는 향에 우디함을 더해주며,

행살을 듬뿍 머금어 따스해 집니다.

선명하고 화사하며, 즐거움을 표현하는 향입니다."

구구절절 좋은 말들말 써있죠?

 

다바나 / 허니서클 / 모스 모두 꽃이나 나뭇잎의 일종인것 같아요.

다바나는 인도산 다바나 잎 끝에서 증기 증류법으로 얻은 성분으로 감초향이 가미되어 있다고 합니다.

허니서클은 찬란하게 빛나는 플로랄 향을 지닌 허니서클은 꿀액센트의 가미로 풍풉한 느낌을 배가해 준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모스는 파릇함이 향의 베이스에 우디한 따뜻함과 대지의 느낌을 표현해 준다고 합니다.

제가 느낀 개인적인 평가는

꽃향이 나는것 같지만 남성적인 우드향을 잃치 않았다? 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살짝 처음엔 꽃향기가 나는것 같지만 계속 향을 맏다 보면 아 이게 바로 우드함이구나 할 정도로 은은한 향기가 좋은 향수 입니다.

 
우리 직장인들 아침에 향수를 뿌리고 출근하는데 점심시간되면 다 날라가 버리는 향수 많이 있잖아요

 

하지만 이 향수는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되는것 같습니다. 제가 몇가지 향수를 쓰고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제가 쓰는 향수들은 지속력이 오래가는 향수들 입니다.

 저는 지속력을 엄청 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향수는 향도 좋아야 하지만 지속력이 엄청 좋아야 하는것 같거든요.

 

그래야 뿌리고도 뿌린 맛이 나잖아요~!

 조말론 제품 자체가 지속력이 강하고 제품력도 우수한 편이라서 믿고 쓰는 제품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제품 가격이 조금 부담이 되는것은 사실이예요.

 그래서 매일 뿌리기에는 조금 부담이 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저는 조말론 제품을 매일 뿌리진 않구요.

 

여러 제품들을 번갈아 가면서 뿌리곤 합니다.

 하지만 요즈음 같이 날씨가 좋은 봄에는 조말론 허니서클 앤 다바나 코롱 제품을 써보시는 것도 

 

산뜻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에는 딱이실것 같아요.

 봄을 느끼기에도 좋으실것 같구요.

그리고 조말론 하면 선물포장이 시그니쳐이죠.

 선물용으로도 엄청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첫 포스팅이라서...

어색하기도 하고 조금 뒤죽박죽 이지만
그래도 점차 낳아지리라 생각하고!!!

오늘하루도 우리 평범직장남들도 아름다워 질 수 있다는 것을 ! 다짐하며! 굿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