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랩시리즈 BB 틴티드 완전 강추!!

오늘 날씨가 무척이나 좋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코로나 19 여파인 데로 불구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기로 했는데도 불구하고

 꽃놀이를 가신분들이 엄청나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 평범남자들도 피부를 보호해야! 

 할 때가 온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들고 온 제품은 바로 BB 크림 겸 선크림으로 쓸 수 있는 제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저는 스킨 로션 만 바르는 사람이지만,

 요즈음 나이를 먹다보니... 점점 피부에 관심일 많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몇 년째 똑같은 제품만 쓰고 있는데 그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요즈음은 남자분들도 BB크림이나 선크림은 필수 아이템으로 한두 개씩은 가지고 계시잖아요?

 

하지만 너무 하얀 얼굴이 되어버린다거나 백탁 현상이 나타나는 제품들은 바르기도 꺼려지고, 바르고 나면 너무 아저씨 같아지고, 내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품 두 개를 쓰고 있는데요.그중에 하나인 랩 시리즈의 제품입니다.

 

 

 

 

"랩 시리즈 BB 틴티드 모이수춰라이저 SPF35 PA+++ 50ML"

 

 

 

 

 

풀네임명은 위에 있고요.

 저는 랩시리즈 BB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이미지는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정가 61,000원) 면세점 찬스나 백화점 할인 찬스를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저도 면세점 찬스로 2개들이 세트를 구매하고 그랬었거든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제품 설명들을 한번 볼까요?

 

" 가벼운 질감의 포뮬러가 피부를 가꿔준다고 합니다."

"바르는 즉시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피부톤을 고르고 환하게 표현해 주며,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모공을 더욱 작아 보이게 합니다."

"지속적으로 사용 시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 준다고 하네요."

 뭐 사실 홈페이지에는 좋은 이야기만 써놓는 게 사실이잖아요.

 저는 이 제품을 겨울보다는 앞으로 다가올 봄, 여름에 쓰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처음엔 수분이 많은 것 같지만 바르고 조금이 지나면 매트함을 확 느끼게 하는 제품이거든요.

 그렇다고 아주 매트한 편은 아닙니다.

BB크림이나, 선크림은 잘못 바르면 얼굴에 막 뭐가 나고 하얗게 뜨고 이런 문제점들이 많이 있잖아요.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니까 바르는 법도 어렵고, 뭉쳐져 발라지기도 하고요

 그런데 이 제품은 한마디로 말하면, 쉽게 발라지고 수분력도 있어서 티가 잘 안 난다입니다.

 커버력이 좀 낮은 게 단점이라면 단점인데, 커버력 강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은 다른 제품을 찾으셔야 할 것 같아요.

 다른 분들의 상품평을 봐도 커버력 이야기를 한 번씩 하시거든요.

 점점 개선하면서 커버력을 개선하기는 하였지만 그래도 다른 쿠션이나 비비전용 제품보다는 커버력이 낮은 점은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하얀 것은 제가 싫어해서 그리고 제 피부 자체가 좀 어두운 편이라서 저는 이 제품을 잘 사용합니다.

그래서 제가 잘 애용하는 제품이에요.

제가 이거 말고 하나 더 쓰는 제품은 슈에무라 제품인데 그것도 나중에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BB나 선크림 모두 바른 듯 안 바른 듯 한 제품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적당히 피부의 잡티 정도만 커버해 주고  선크림의 기능을 해주는 제품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요즈음 남자들도 그루밍을 하는 시대라고는 하지만 회사에 막 화장을 하고 다닐 수는 없는 상황이다 보니, 적당히 저를 가꾸기 위한 이 정도의 시도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인제 봄이 오면 자외선 지수도 높아지고, 코로나가 끝나면 나들이 가는 횟수도 많아지실게 분명할 테니

 선크림이나 비비크림 정도는 한두 개씩 준비해 놓으시는 게 우리 평범한 직장남들에게도 좋은 피부 가꾸는 법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평범한 직장남으로서 써본 제품이기에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이지만 사실적인 리뷰임을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점심때 어디 산책이라도 해야 할 듯합니다.

 그럼 오늘도 파이팅하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평범한 남자 직장인들도 뷰티를 알 수 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