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 한번 쓰면 다른건 못쓴다는..... 추천드립니다.

오늘 남성 뷰티 강추 제품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우리 평범한 직장남 분들은 요즈음 가장 외모의 고민이 어떤 점 이신가요?

점점 고민이 깊어지는 부분은 무엇이 있을까요?

요즈음 제 주변에서 제가 가장 많이 듣는 부분이 바로 이 고민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쓰고 있는 제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해서 

어제 부랴부랴 사진을 찍었더랬죠

어제 퇴근하면서 친구와 통화를 하는데

바로 "탈모" 가 제일 걱정이라면서

퇴근하고 출근할때 샴푸를 하는데 머리가 자꾸 빠지는 느낌이 든다고

나이먹으면 어쩔수 없는 부분이지만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라면서.. 저랑 통화를 길게 했었습니다.

저도 이런고민이 많이 있기는 한데요

아직은 탈모가 시작되지는 않았지만

회사에서 동료들과 이야기 하다보면 탈모때문에 고민하는 직장인들이 많이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은 이 제품을 들고 왔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이 회사와 연관이 하나도 없고, 제가 직접 제품을 써보고 좋은 제품만 소개해 드리는

일반 직장남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Dr. FOR HAIR" 의 제품인데요

"닥터포 헤어의 폴리젠 샴푸" 입니다.

 

 

출처 : 닥터포 헤어 홈페이지

 

 

 

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100ml

 

 

저도 이 제품을 알기전에는 대형마트에서 파는 한방샴푸부터 시작해서

탈모방지 제품을 엄청 구매해서 관리했던 사람중의 한명이었습니다.

샴푸뿐만 아니라 린스, 트리트먼트, 에센스까지 꼬박꼬박 챙겨바르기도 했었죠

요즈음에는 헤어팩도 했었던 사람입니다.

그런데 어느날 동생이 이제품을 쓰는걸 보고 저도 따라서 써봤는데 

다른제품보다 느낌상? 좋은것 같아서 몇개월째 쓰고 있는데 

다른 탈모방지 샴푸들보다는 효과가 있는 것은 분명한 듯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제품은 몇개월 째 쓰고 있는 듯 합니다.

현빈이 광고모델이어서 더욱 우리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기도 하죠

요즈음은 사랑의 불시착의 배우가 나와서 너무나 재미있는 유투브 광고를 찍어서

저도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납니다.

https://youtu.be/jKnuBLHiUxQ

그럼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제품 설명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에 대한 고민은 우리가 너무나 많이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탈모가 시작되면 그때부터는 어쩔수 없다는 말이 있는것처럼 미리미리 방지를 해야함이 필수겠죠

닥터포헤어는 두피에 건강에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두피관리센터를 통해 다양한 탈모, 두피 문제를 고민하고

수많은 임상 실험과 연구를 반복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제품력은 믿고 쓸만 합니다.

유통채널인,

올리브영, CJ홈쇼핑에서도 탈모샴푸 1위, 헤어신상 1위를 했다고 하니.

대형 유통채널에서 저정도 할 정도면 제품력은 믿고 써도 되겠죠?

 

사실 홈페이지를 보면 뷰티어워드도 많이 수상했다고는 하지만

저는 예전에 그 TV 방송에서 하는 뷰티채널이나 뷰티어워드는 돈주고 산다는 소문을 들어서

그렇게 신뢰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이점은 패스!

 

 

이건 제가 행사할때 겟한 100ml 버전 입니다.

 

 

닥터포 헤어는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와 12주 두피, 모근 임상 변화를 실험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탈모가 시작되면 어쩔수 없지만 완화나 방지는 해줄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또한 독일의 엄격한 기준과 까다로운 실험 저차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모발 개선 분석 실헌인 트리코스캔(TRICHOSCAN) 임상은

집중적으로 두피와 모근만을 포커스해서 12주 변화를 측정하는 시험법이라고 하니

두피와 모근에 대한 처방이 들어있는 샴푸라는 것은 알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싼편은 아니었는데,

희소식이 있어서 포스팅을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지금 닥터포헤어 홈페이지에서

닥터포헤어 1천만개 판매돌파 기념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제가 조금 일찍 포스팅을 했어야 하는데....

지금보니, 오늘 10시까지밖에 안하네요....

 

그래도 신규 회원들에게는 3천원 할인쿠폰 행사를 하고 있으니,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사실 우리가 피부에는 엄청나게 돈을 투자하지만

머리, 두피에는 투자를 안했었잖아요

그러다보니 탈모가 갑자기 오면 어떻게 할지를 모르는 것 같아요

그래서 스킨,로션 사는 비용보다 저렴하니 저는 사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출처 : 닥터포헤어 홈페이지

특히 제가 쓰고 있는 폴리젠 탈모 완화 샴푸는

복합적 두피케어를 통한 탈모 증상을 완화 시키는 기능성 샴푸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사실 제 후기보다

더 전문적으로 하신 분들이 더 많은 후기들을 남기셨는데

다른 제품 사용하시다가 다시 돌아오신 분들도 있고

제품력은 우수한것 같습니다.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가 넘었다고 하니 뭐 이건 말다한거 같아요 ㅎㅎ

 

제가 쓰고 있는데

탈모샴푸들이 거품이 잘 안나는데

이제품은 거품도 많이나고 세정력도 뛰어나서

우리 평범한 직장남들이 쓰기에는 딱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뭐 샴푸가 다 거기서 거기겠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저는 조금 다르다고 생각하거든요

예전에 무파라펜 등 친환경 제품들이 유행이었을때 한번 써봤는데

거품도 안나고 잘 씻기지도 않고

특히 우리같이 왁스를 바르는 사람들은 세정력이 엄청 중요한데

세정도 잘안되는 것 같아서 저는 바로 갈아탄 적이 있어서

이번 제품은 그렇치 않아서 오래 쓰고 있는 듯 합니다.

거품도 많이 나고 세정도 바로 되는 느낌이어서 

여러번 샴푸를 할 필요도 없는 것 같아요

 

향도 너무나 마치 향수에서 나는 향이어서

샴푸할때 기분까지 좋아지는 것 같아요

뭐 이건 저만의 생각일 수도 있으니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어차피 샴푸는 우리가 필수템으로 매일매일 사용하는데

이왕 쓰는거면 좋은 제품을  쓰는게 좋고,

탈모는 한번 시작되면 제품으로 해결할 수가 없고

약이나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부분이잖아요

그러니 우리 미리미리 준비해서 나쁠것은 없다고 생각해요

그러니 미리미리 준비해 보시는 우리 평범한 직장남으로

머리가 없어지는 불상사는 없도록 노력해 보자고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화이팅 하는 하루 되시기 바라며~

탈모고민도 싹 날리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