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루메나 탁상용 선풍기 2세대 추천! 정말 강추드립니다!(내돈주고 산 제품 리뷰)

오늘은 점심을 먹고 산책하기 너무나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오늘 직장인들의 필수템 추천할 제품은

뷰티제품은 아니고요

제가 정말 사계절 내내 필수템으로 꼭 가지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인

 

탁상용 선풍기입니다.

 

제가 더위를 많이 타는 관계로 엄청나게 선풍기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는데요

그래서 더더욱 선풍기는 이왕 살 거면 좋은걸 사자 주의여서

오늘 우리 평범남 직장인 여러분들에게

제가 직접 쓰고 있는 제품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인제 슬슬 다시 집어넣어 두셨던 선풍기를 꺼내야 할 때가 오고 있잖아요

그래서 꺼냈더니 안 켜지거나 망가지거나 해서 다시 사셔야 하신다면

 

제가 추천하는 제품을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바로 루메나 탁상용 선풍기입니다.

 

아마 이미지는 많이 보셨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출처 : 루메나 홈페이지 제품 이지미 캡쳐

 

위의 제품입니다.

 

저도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점심시간에도 선풍기를 틀어놓고 

글을 쓰고 있는데

너무나 좋은 제품입니다.

 

 

 

 

 

무선 제품도 가능하고  USB 케이블로 충전해 가면서 쓰는 거고

무선일 때도 적어도 몇 시간은 사용이 가능하세요

 

저는 작년에 사 가지고 이번에 새로 나온 2세대는 아니고 1세대 인 것 같아요

하지만 1년이 지난 지금 써도 너무나 깔끔하고 아무 고장 없이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전에는 여러 번 선풍기가 고장 나서 새로 사고 한 계절 보내는데 2개 이상의 선풍기를 

쓴 적도 있었는데요

작년 여름부터 올해까지도 저거 하나로 거뜬하게 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한 가지 지금 소개해 드리면서 제가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더 좋은 소식이 있어서 같이 소개해 드리는데요

 

바로 루메나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가 같이 일정 기간 동안 슈퍼세일을 하고 있다는 것!

공식 가격은 37,500원인데 지금 30%나 세일을 해서 25,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네이버 포인트도 적립 가능하다니 지금 구매하면

일석 이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는 루메나 직원도 아니고 네이버 직원도 아니고 아무 관련이 없는데요

 

저와 같은 직장생활을 하는 평범한 남자들에게 좋은 소식은 같이 공유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설명드리는

일반적인 직장남입니다.

 

 

출처 : 루메나 홈페이지

 

저도 처음에 선풍기 살 때 무엇을 살까 엄청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그래서 이것저것 사보기도 하고

실패하기도 하여서

이번에는 좋은걸 사보자 해서 그래도 선풍 기치고 거금을 들여서 산제품이 루메나 제품이었는데

너무나 좋아서

집에 있는 선풍기도 이 제품으로

그리고 들고 다니는 선풍기도 루메나 fan pro로 구매하였습니다.

 

아무리 에어컨을 회사에서 틀어줘도 점심 먹고 오거나, 출근 지옥철을 견디면서 출근하면

땀이 날수밖에 없잖아요

그런데 이 루메나 제품은 정말 쉽게 땀을 식혀주기도 하고

뽀송뽀송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 준다는 점에서 정말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더더욱 좋은 소식!

루메나 홈페이지에 보면 혜택이 또 있는데요

 

한 번에 3개를 구매하면 1개를 공짜로 준다고 하는 프로모션도 같이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출처 : 루메나 홈페이지 캡쳐

 

그럼 주변 직원들이나 친구들이랑 같이 공동 구매로 하면

더더욱 효과적으로 돈도 절약하면서 살 수 있지 않을까요?

저도 이런 걸 알았으면 주변 사람들이랑 같이 샀을 텐데 아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인제 여름이 다가오니, 여름 필수템을 준비할 때잖아요

우리 직장인들의 필수템이 선풍기!

정말 필수인 것 같아요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에 USB로 연결해서 쓰는 제품이라서 

너무나 편리하고,

USB도 아무거나 연결해도 되더라고요

그래서 더더욱 편리한 것 같아요

별도 콘센트가 필요 없이, 쓸 수도 있고요

 

그리고 회의실이나 다른데 잠시 자리를 옮길 때 

무선으로 그냥 들고 가도 어느 정도 일정 시간은 

유지가 되니 그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얼마나 오래 가는지는 확인을 안 해봐서 말씀은 못 드리겠지만

그래도 몇 시간은 가는 것 같아요

저녁에 퇴근할 때 꽂아 놓고 가면

그래도 오전 회의시간 동안에는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루메나 홈페이지에 보면 벌써 글로벌 통합 300만 대가 팔렸다고 하니

아마 지금 주변의 동료들이나 친구들 책상에 보면 한 대씩 있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요?

 

또 루메나 선풍기는 안전하다고 해요

전자파 안전이나 KC 안전마크를 인증한 제품이니 더 믿고 쓸 수 있는것 같아요

요즈음 저렴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데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사는것이 좋고

디자인도 너무나 깔끔하고 심플하니 이쁘게 쓸수 있잖아요

 

이번에 FAN STAND 2세대 제품은

바람도 강력해지고,

2단계 타이머도 가능하고,

배터리 잔량도 더 표시가 되고,

Quick OFF 기능도 가지고 있다고 하니 더더욱 좋은 것 같아요

제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좋은 제품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홈페이지에는 최대 2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나오니,

더더욱 혹하는 제품이기는 합니다.

저도 이번 제품이 망가질 때 즈음이면 다음 3세대가 나와서 그때는

더 좋은 기능으로 살 수 있지 않을까요?

 

타이머 기능이 있다는 것이 너무나 탐나는 제품인 것은 사실입니다.

 

색상도 시크 블랙, 샌드스톤, 웜화이트 이렇게 3가지로 나오는데

저는 웜화이트 제품인 것 같아요 

회사 책상이 하얀색이라서 하얀색을 샀는데

 

원래부터 있었던 듯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네요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도 너무나 편리하고요

 

이렇게 쓰고 나서 보니 제가 무슨 루메나 공식 서포터스 같은데

절대 그런 거 아니고

제가 제 돈주고산 제품을 추천하는 것이니

오해는 마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 임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인제 여름이 다가오니,

그리고 우리나라도 봄이 금방 지나가고 금방 더워지니까

빨리 준비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특히 세일 기간에요

 

배송도 오늘 출발하는 제품이니 금방 받으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갑자기 제가 뷰티 제품을 소개하기로 했는데

이 제품은 정말 우리 평범 직장 남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서

급하게 작성해 보았습니다.

 

우리 모두 뽀송뽀송하고 시원한 여름을 준비해 보자고요

 

그럼 오늘도 따뜻한 하루 시원한 하루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