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여름특집 기획2 - 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리 젤! 여름 진정, 수분관리 끝판왕!

아침엔 쌀쌀한 거 같더니 낮에 되니 날씨가 급 더워지는 것 같아요.

인제 본격적으로 여름을 준비해야 할 때가 아닌가 싶어요.

우리 평범한 직장인, 직장남 여러분들 여름 나기 잘 준비하고 계시나요?

올해 여름은 작년보다 더 더울 것 같다고 하는 기사도 보니 벌써부터 걱정이 되는 것이 사실이에요.

 

그래서 우리 여름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서 준비한,

여름특집 기획 시리즈 두 번째로는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이 보디 피부를 관리하실 수 있는

바디젤, 카밍 젤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브랜드는,

 

아로마티카(AROMATICA)입니다.

 

브랜드 이름은 한번 정도 들어보셨을 브랜드인데요. 자연주의 제품 이미지가 확 떠오르는 브랜드명이 아닌가 싶어요.

 

브랜드 소개를 먼저 해드리자면,

 

아로마티카는 브랜드의 네임벨류나 트렌드만 쫓아서 만다는 제품이 아닌 브랜드의 감성이나 안전한 성분과 기능을 중요시하며 아로마티카만의 확고한 기준 하에 자신에게 가치 있는 소비를 하는 자연의 치유력을 믿고 성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그래서 나에게 필요한 것은 꼼꼼하게 따질 줄 아는 의식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환경보호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지각 있게 오늘을 사는 자연주의자를 표방한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자연주의 제품이니 우선 믿고 쓸 수 있는 브랜드가 아닐까 싶어요.

 

아로마티카는 지난 6000년 동안의 치유의 지혜가 담긴 아로마세러피에 바탕을 둔 브랜드인데요.

아포 테케 리에서 영감을 얻은 포뮬러를 통해서 피부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까지 건강하고 아름답게 균형과 조화를 만들어 내주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생명 존중, 그리고 환경보호를 위해 책임을 다하는 진정성을 바탕으로 하는 아로마티카는 우리 몸에 가장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한 식물 에센스 기반의 효과적인 처방을 통해서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홀리스틱 뷰티, 라이프스타일의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렇게 브랜드는 자연주의를 표방하면서 원료에 심혈을 기울여서 제품을 만들다 보니 제품이 순하기도 하면서 효능도 뛰어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그럼 이런 좋은 브랜드의 제품도 당연히 좋겠죠?

제가 아로마티카에서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출처 : 아로마티카 홈페이지

"아로마티카 알로에 베라 젤 300ML"입니다.

 

2년 연속으로 겟 잇 뷰티 1~2위와 연속 화해 1,2위를 수상한 최고의 제품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제품 가격도 정상가 11,000원으로 저렴한 제품군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티카 알로에 베라 질은 성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저자극 수딩젤 제품으로 95%의 유기농 알로에 베라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우리가 여름에 자외선이나 심하게 따가운 햇빛에 노출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고 있는 피부나 원체 민감한 피부를 갖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형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Ecocert 유기농 알로에 베라를 듬뿍 함유하고 있으며, 말캉한 젤이 빠르고, 끈적임 없게 그리고 피부에 바로 스며들게 해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한번 사용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끈적임이 절대 없는 제품임이 틀림없어요. 그리고 금방 피부에 스며들어서 이것 또한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출처  아로마티카 홈페이지

위에서도 말씀드린 것과 같이 Ecocert  유기농 인증 알로에 베라가 95%나 담겨 있어서 더 좋은 제품인데요.

이 유기농 인증 알로에 베라에 수능기 증류로 추출한 로즈메리수를 더해서 깊고 풍부한 수분감을 우리의 피부 속까지 전달해 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림성이 엄청나게 좋다는 것 위에서 말씀드렸죠?

가벼운 느낌의 수딩젤 타입의 텍스쳐가 내 몸속에 피부 수분을 꽉 잡아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을 몇 번 바르게 되면 피부가 촉촉해지고 보송보송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으실 거예요.

진짜 여름에는 수딩젤만큼 좋은 제품이 없는 것 같은데요.

 

또한 용기도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재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니 더욱 착한 소비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번 여름! 우리 이 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리 젤로 시원하고 산뜻한 여름 맞이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