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슈에무라 스킨퍼펙터 미스트로 여름철 피부는 철저하게 관리하세요!광고 아님

오늘까지는 아침 날씨가 쌀쌀하다고 하는데요.

감기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날씨는 쌀쌀하지만 우리의 피부는 여름을 이미 맞이하고 있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무거운 스킨케어 제품을 쓰기에는 부담스러워지는 계절이 온 것 같아요.

그렇다고 얼굴에 각질이 일어난것처럼 하얗게 되거나 유수분 밸런스가 안 맞아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는 것

그런 안좋은 피부관리 방법은 피해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즈음 같은 건조한 날이나 피부가 숨 쉬고 싶은 날, 그리고 피부가 푸석푸석한 날에는 이 제품을 쓰시는 

것을 적극 추천 드리는데요.

바로 미스트입니다.

출처 : 슈에무라 홈페이지

그래서 오늘 미스트중에서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미스트는

 

"슈에무라 스킨 퍼펙터 미스트"입니다.

출처 : 슈에무라 홈페이지

슈에무라의 브랜드 소개는 이미 일전에 한 적이 있어서 그 부분을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2020/04/16 - [남성 뷰티, 패션] - 슈에무라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 부스터! 무색! 티 안 나는 선크림 추천!

 

슈에무라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 부스터! 무색! 티안나는 선크림 추천!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저는 여름이 너무나 싫은데요. 여름만 되면 땀도 많이 나고 얼굴도 타고 검댕이가 되어버리는 것 같아서 제일 여름이 싫어요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은 어느

officenamharu.tistory.com

제가 일전에 슈에무라 브랜드의 블락 부스터 즉 선크림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그때도 제품에 대한 문의나 인기가 너무 좋았던 브랜드였어요.

슈에무라는 입소문을 타서 한번 사용하신 분들은 지속적으로 사용하시는 브랜드 이죠.

제가 가끔 백화점 매장에 가면 슈에무라 고객들의 가장 큰 특징이

내가 사고 싶은 제품이 있어서 그제품을 콕 집어서 이야기하고 사가시는 모습입니다.

그런 모습을 보면 한번 사용한 이후에 계속 사용하시는 분들은 많아도 한 번만 쓰신 분은 없다는 것

그게 진짜 슈에무라의 숨은 제품력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제품인 슈에무라 스킨 퍼펙터 미스트는 슈에무라 제품들 중에서 정말 제가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저는 간단하게 선물할 때 이 제품을 많이 선물하기도 하는데요.

사실 용량이 큰 편은 아니지만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즈음 같이 여름철, 그리고 피부가 건조할 때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미스트의 가장 크게 고려해야 하는 것! 바로 분사력이죠. 이 분사력은 다른 제품보다는 조금 무거운 감?이라고 해야 하나요? 안개 분사보다는 조금 굵게 나오기는 하지만 바로 피부에 닿는 순간 스며들어 버리는 느낌이 들어서 

사용하시는데도 큰 무리가 없을 것 같아요.

 

이 슈에무라 스킨 퍼펙터 미스트는

"당김 없는 피부를 위한 유수분 밸런스, 미스트 하나로 하루 종일 관리할 수 있는 미스트"로 유명한데요.

 

 - 가볍고 끈적이지 않는 오일과 깊은 수분을 담은 해양심층수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더불 포뮬러가 함유되어 있어서 무겁거나 끈적임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에요.

 

 - 그리고 얼굴 전체에 골고루 고운 입자 안개분사형이라고 되어 있는데, 약간 굵은 안개형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사용할 때는 조금 무겁게 뿌려지는 듯한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한번 뿌리면 금방 스며들고 메이크업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라서 추천드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원료를 구분하여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내내 다른 제품을 소개해 주고 있다는 것도 가장 큰 장점입니다.

 

출처 : 슈에무라 홈페이지
출처 : 슈에무라 홈페이지

 

봄에는 벚꽃 느낌의 플로럴 프래그런스를,

 

여름에는 스위트 플래그(창포)로 오리엔탈 특유의 여름 향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하고 잔잔한 프래그런스를,

 

가을에는 사이프러스로 시원한 가을 숲 속을 느낌을 담은 자유롭고 느근한 프래그런스를,

 

겨울에는 상쾌한 유자 시트러스로 활기차게 리프레시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를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저는 유자랑 창포를 엄청 선호하는데요.

산뜻한 느낌을 주지만 나의 유수분 밸런스를 챙겨주는 제품이라서 더욱 선호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좋은 제품의 장점이,

 

머리가 정전기가 일어나고 정돈이 안될 때는 헤어 스타일링 제품으로 사용해 주셔도 된다는 점입니다.

너무 많이 뿌리면 안 좋지만 적당히 뿌린 후에 정전기나 머릿결 정돈을 해준후에 드라이를 해주면 더욱 좋은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큰 장점 중의 하나인데요.

얼굴, 바디, 헤어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것이 바로 슈에무라 스킨 퍼펙터 미스트입니다.

 

이런 미스트 제품으로 여름철 피부관리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