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블루 드 샤넬 샘플 수령 후기 및 향수 시향 리뷰! 정말 좋은 향수 임에 강추 합니다.

어제 제가 샤넬 블루 드 샤넬 디지털 이벤트에 대한 글을 포스팅했는데요.

2020/05/28 - [남성 뷰티, 패션] - 샤넬 블루 드 샤넬 파르펭 샘플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 저도 신청했어요! 놓치지 말고 신청하세요!

 

샤넬 블루 드 샤넬 파르펭 샘플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 저도 신청했어요! 놓치지 말고 신

오늘은 날씨가 좋은데 비가 온다고 하네요~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 혹시나 외근이 잡혀 있으시다면 우산 챙기시기 바랄게요~ 오늘은 제품 소개나 리뷰는 아니고,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

officenamharu.tistory.com

많은 분들이 이 블루 드 샤넬에 대해서 알고 계시기도 하고, 또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아서

제가 매장에 가서 직접 시향해 본 후기와 샘플 받은 후기를 올려 드릴게요.

 

어제 저는 롯데백화점에 가서 테스트 샘플 제품을 수령했는데요.

수령하는 데는 1분도 채 안 걸린 것 같아요.

초대장을 보여드리니, 바로 샘플을 주시더라고요.

 

 

사실 샘플 통에 샘플이 엄청 많은데 하나만 주시니까 더 달라고 하고 싶었을 정도로 향이 좋더라고요.

샘플을 받기 전에 원 제품을 테스트 종이에 시향해 봤는데 

향이 진짜 두말하면 잔소리 일정도로 좋더라고요.

 

우선 제가 받은 샘플입니다.

샘플 자체도 너무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담겨서 나와서 공짜로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기분이 정말 좋더라고요.

샤넬은 매장을 가면 항상 같은 샤넬 향수 냄새가 나는데 이 블루 드 샤넬 향도 너무 좋은 것 알고 계시죠?

 

케이슨 안을 열어보면 위와 같은 아주 귀엽고 작은 블루 드 샤넬 샘플이 들어 있어요.

1.5ml라서 엄청 작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사실 용기가 작고 조금 들어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향수기 때문에 한 10번은 쓸 수 있는 용량이라는 것!

공짜로 10번이나 향수를 쓸 수 있다는 점이 얼마나 좋은 기회인지,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실 거예요.

 

어제는 제가 테스트 종이에 시향을 해보았는데요.

어제 맡은 향은 조금 짙은 향이 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근데 오늘 아침에 제가 이 향수를 뿌리다 보니 향수의 향이 종이에 뿌렸을 때와 몸에 뿌렸을 때랑 다르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종이에 뿌렸을 때는 조금은 남자 향이 너무 강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과 스킨향이 나는 건가?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몸에 뿌려보니 이게 너무 은은하게 짙은 향이 나는 게 너무나 제 스타일의 향수인 것 같아요.

이 블루 드 샤넬은 남자분들에게 정말 딱 맞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뿌릴 때는 향이 강하구나 하지만 뿌리고 나시면 향수가 은은하게 몸 전체를 감싸는 느낌이 드는 향수입니다.

그리고 사계절 내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은데, 더욱 좋은 시기는 봄, 가을이지 않을까 생각해요.

여름은 블루 드 샤넬보다는 조금 더 시트러스 향이 가미된 향수를 선호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약간은 향이 짙기 때문에 무겁다는 생각을 하실 수 있겠지만 이 향수를 뿌리고 조금만 지나시면

왜 사람들이 샤넬 샤넬 하는 구나를 딱 느끼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저는 이 제품에 별을 ★★★★*100개를 주고 싶을 정도로, 제품이

마음에 들더라 고요.

아마 이 샘플을 다 사용하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 샤넬 향수를 다 쓰면 이 샘플 향수 정품을 구매하게 되는 게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이렇게 저는 또 샤넬 마케팅에 홀짝 넘어가 버리는 것 같아요.

 

근데 진짜 뿌려보시면 아시겠지만 향이 너무 좋아요.

제가 조향사나 전문가가 아니라서 무슨 향인지는 모르겠지만 남자분들의 남성미를 은근히 강조할 수 있는 향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도 이 블루 드 샤넬 향수 꼭 사용해 보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