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달팡 인트럴 수딩세럼으로 여름철 피부 보습, 진정 관리 철저히 준비합시다.!(사용후기)

행복하고 여유로운 주말 보내셨는지요?

우리 평범한 직장인 직장남 여러분들은 주말을 어떻게 보내셨는지요?

또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주는 5월의 마지막 주이기도 하고 비가 한바탕 내리고 난 후라

더 더워질 것 같은 시작입니다.

뉴스를 보니 이번 여름은 작년보다 더 더울 것 같다고 하는 기사를 보았는데 벌써부터 걱정이 되는데요.

그럴 때일수록 우리가 피부관리를 꼼꼼하게 해 줘야 피부의 노화 및 트러블 방지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 평범한 직장인, 직장남분들을 위해서 

여름철에 사용하실 수 있는 수딩 세럼 한 가지를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여름철에는 끈적이거나 무거운 제품은 모두들 꺼려하셔서 가볍지도 많은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루밍, 남성 제품 시장이 점차 넓어진다 하지만 아직 이런 수딩 세럼류는 남성 전용 제품이 출시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일반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데 이 제품은 남자분들이 쓰셔도 너무나 좋은 제품이기에 소개해 드립니다.

 

브랜드는 제가 제 블로그에서 처음 소개해 드리는 브랜드일 것 같은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는 계실 브랜드입니다.

 

youtu.be/iHky-pS1l78

바로,

 

달팡, DARPHIN 브랜드입니다.

 

프랑스 브랜드로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 시코르 등 H&B 스토어에서 많이 보실 수 있는 브랜드인데요.

 

"피부를 밝게 빛나게 해주는 오렌지 블러썸을 좋아하기로 유명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처럼,

 수세기 동안 프랑스 여성들과 영왕들은 진귀한 식물과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아름다움을 향상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달팡은 프랑스 영왕에서 얻은 영감으로 시작된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 달팡은 식물학자, 포뮬 레이터, 키네시오 테라피스트 피에르 달팡에 의해서 만들어진 브랜드인데요.

이 프랑스 사람들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에 식물 생명력을 뿜어내는 가장 농축된 식물 에센스를 만들기 위해서 모든 순간을 쏟아부었다고 합니다.

에센스 하나만으로도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게 해 주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이 내용만 보아도 브랜드가 엄청 효과를 중요시하고 식물성 제품을 사용해서 안전하다고 할 수 있겠죠?

이처럼 연구와 연구를 끝내서 오늘날에는 고급 키네시오 마사지와 순수 식물 에센스 포뮬레이션으로 아름다움의 끝을 만들어 내주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찬사를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 달팡은 전사계에서 재배되는 최상의 실물 들어 찾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식물의 활성 효능이 있는 부분을 추출하고 특화된 기술력으로 순수 에센셜 오일을 정제해서 제품을 만든다고 하니 어떤 제품을 사용하셔도 믿고 쓰실 수 있는 제품들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제가 이 안전하고 효과가 뛰어난 달팡 제품 중에서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출처 : 달팡 홈페이지

 

"달팡, 인트랄 레드니스 릴리프 수딩 세럼"입니다.

출처 : 올리브영 홈페이지

제품 자체 용기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요즈음 많아지는 자국, 오염 및 스트레스로부터 즉각적으로 지켜주는 수딩 세럼"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제품입니다.

출처 : 올리브영 홈페이지

이 인트랄 레드니스 릴리프 수딩 체험은 마이크로 워터 기술로 만들어지고 호쏜, 피어니, 카모마일 3가지의 주요 꽃 성분의 복합체인 캄 콤플렉스인 세럼이라고 하는데요.

피부가 노화할 수 있는 자극으로부터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고 예방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올리브영 정상가 85,000원) 할인을 여러 가지 받으면 그나마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이 달팡 인트랄 레드니스 릴리프 수딩 세럼은 고기능의 수딩 세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피부톤까지 진정시켜주는 기능을 갖고 있고, 여름철에 예민한 피부들을 관리해주고, 트러블로 인한 불쾌감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입니다.

피부결도 부드럽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라서 이 세럼 한 가지로 여러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보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 세럼은 고농축 제품이기 때문에 몇 방울을 얼굴에 바르신 후에 천히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듯이 바르신다면 더 큰 효과를 가질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형은 아시겠지만 수딩 제품이라서 바르시기에도 편안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여름철에 피부가 뒤집 한다고 하죠. 피부에 트러블이 많이 생기시고 자외선으로 피부가 지쳐있고 노화가 오기 시작한다고 느끼실 때 사용하시면 더욱 효과가 높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 수딩 세럼은 건성, 중성, 지성피부 모두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기도 하도 발림성도 아주 좋은 제품이라서 한번 쓰신 분들은 계속 같은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신다는 그런 유명한 제품입니다.

 

특히 제가 이 제품을 소개해 드리는 이유는 여름철에 자칫 지나칠 수 있는 여름철 보습과 진정에 엄청난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리가 겨울철에만 신경 쓰는 보습이 아니라 여름철에도 꼭 피부 보습은 관리를 해줘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고,

이번 여름에는 이 달팡 인트랄 레드니스 릴리프 수딩 세럼으로 여름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절대 광고가 아닌 직접 사용해보고 직접 조사한 내용을 기반으로 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