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샤넬 블루 드 샤넬 파르펭 샘플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 저도 신청했어요! 놓치지 말고 신청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좋은데 비가 온다고 하네요~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 

혹시나 외근이 잡혀 있으시다면 우산 챙기시기 바랄게요~

 

오늘은 제품 소개나 리뷰는 아니고,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에게 정말 득이 되는 소식 하나를 전해 드리고

싶어서 급하게 포스팅을 합니다.

 

어제 저에게 카톡으로 아주 반가운 연락이 왔습니다.

샤넬을 제가 친구등록을 해놨더니, 샤넬에서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우리가 평소에 너무 비싸서 사지 못했던 샤넬의 남자 향수를 아주 소량이지만 샘플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우리 평범한 직장인들에게 공유해 볼까 해요.

사실 샤넬 샘플조차도 제품을 구매해야지만 아주 조금 주는 아주 고급진 브랜드인 것은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사실일 거예요.

그래서 이런 기회가 있으면 응모해서 바로바로 테스트 겸, 그리고 돈도 절약할 겸 샘플 제품을 받아보고

사용해 본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그렇게 샘플로 사용을 해보시고 너무 마음에 드신다거나, 구매를 하고 싶으시면 구매를 하셔도 되고,

써봤는데 나에게는 좀 별로인 것 같다고 하시면 다른 제품을 구매하셔도 되고, 

이렇게 샘플 이벤트는 우리 평범한 직장인, 직장남 여러분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럼 할 수 있는 방법 알아볼까요?

저는 카톡으로 메시지가 와서 바로 들어갔는데요.

출처 : 샤넬 카톡 캡쳐

 

이렇게 메세지가 와서 바로 고고!

 

저 샘플 신청하기 버튼을 꾹 누르시면, 바로 웹페이지로 연결이 되는 것 같아요.

웹페이지로 연결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저는 pc에서 실행하였답니다.)

 

출처 : 샤넬 홈페이지

자유로운 남성을 위한 향수! 블루 드 샤넬!

정말 블루 드 샤넬 제품들은 제가 한번 포스팅한 적이 있기는 한데, 너무 좋은 향수인 것은 분명합니다.

가격대가 비싸서 막 뿌리고 다닐 수 없다는 것이 함정이지만

그래서 이렇게 이벤트가 있으면 염치를 불구하고 꼭 가서 저는 샘플을 받아서 쓰곤 한답니다.

 

저 위의 이미지에서 샘플 경험하기를 누르시면!!

 

출처 : 샤넬 홈페이지

이렇게 등록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선택사항도 넣을 수 있지만 필수 사항만이라도 꼭 다 넣어서, 아래의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메시지가 하나 본인의 핸드폰으로 도착합니다.

 

이런 메세지가 도착하면! 끝!!!

저는 어제 이벤트 응모를 해서 초대장을 받게 되었는데요.

어제는 일이 많아서 직접 수령하러는 가지 못했어요.

이전에 응모할 때 수량 할 수 있는 매장을 선택하는데 그것이 중요해요!

다른 매장에서는 받을 수가 없고 꼭 내가 선택한 매장에서만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 초대장 url을 눌러보면,

 

이런 초대장이 딱 하니 나타나게 됩니다.!

 

저는 자주 가는 롯데백화점을 선택해 놨는데요.

블루드 샤넬 빠르펭 1.5ml를 단 1분 만에 무료로 받아서 테스팅해볼 수 있는 기회! 가 바로

저에게 주어진 것입니다.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도 꼭 샤넬 무료 체험 진행해 보시면 어떨까요?

 

https://cloud.e-news.chanel.com/202005_bleudechanel_pc?utm_campaign=fb_fr_bleu_2020&utm_source=kakao&utm_medium=smaorganic&utm_content=bleu_sampling_052712_m3140

 

CHANEL

자유로운 남성을 위한 향수 블루 드 샤넬 어디서나 강렬하고 풍부한 잔향을 선사하는 블루 드 샤넬 빠르펭을 지금 샘플로 경험해보세요.

cloud.e-news.chanel.com

혹시 몰라서 위에 url도 한번 남겨봐 드리니 응모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역시 샤넬은 우리를 위해서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는 점! 항상 감사합니다.ㅋ

 

저는 절대 샤넬 직원도 아니고, 단순히 샤넬 제품이 좋은데 이런 기회가 있어서 꼭 써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올리는 글이니 오해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