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여름특집 기획 1 -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 로션으로 여름철 수분강화, 진정 챙기세요!

오늘 아침은 바람이 조금 부는 하루인 것 같아요.

그래도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의 힘든 월요일이 지나갔으니 

화요일도 활기차게 보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부터 남성 뷰티제품 카테고리에서 여름 특별 제품 소개 시리즈를 진행해 볼까 합니다.

여름에 사용하면 좋은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해 드리는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포스팅을 하면서 다양한 여름에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조금더 여름에 타깃이 된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시리즈를 진행해 볼까 합니다.

 

오늘 첫번째 시리즈 1로 소개해 드리고 싶은 브랜드는,

 

 

라로슈포제(LA ROCHEPOSAY)

출처 : 라로슈포제 홈페이지

입니다.

 

 

" 민감성 피부의 삶을 바꾸는 라로슈 포제"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제가 제 블로그에서는 처음 소개해 드리는 것 같습니다.

 

라로슈포제는 프랑스 중부 쁘아띠에 근처에 위치한 인구 1,500명의 작은 마을에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수억 년 전 라로슈포제에 빗물이 모여 생긴 온천수를 바탕으로 전 세계 민감성 피부의 더 나은 삶을 위한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라로슈포제는 브랜드가 처음 런칭된 이후고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사계의 25,00명의 피부 전문가와 함께 민감성 피부를 위한 최적의 스킨케어를 위해 연구하고 제품을 개발해 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라로슈포제는 온천수의 효능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손상되고 민감한 피부 케어를 위해 피부 전문가들이 함께 만든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이를 시작으로 라로슈포제라는 이름을 소비자들에게 알렸으며, 민감성 피부를 위한 종합 데일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인식되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라로슈포제는 더 나은 삶을 만든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갖고 있는데요.

민감성 피부는 단지 예민하거나 건조한 피부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민감성 피부는 일상생활에 많은 불편함을 주고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는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과 햇빛 아래 서 있지 못하는 불편함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것이죠. 그래서 이 라로슈포제가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 줘서 더 나은 삶을 만들어 주고자 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렇게 보면 라로슈포제는 긴 연구의 역사를 바탕으로 우리에게 맞는 제품을 만들어 주는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

출처 : 라로슈포제 홈페이지

이런 라로슈포제의 많은 제품들 중에서 오늘 여름 시리즈로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 로션"입니다.

 

 200ML로 되어 있고 가격은 정상가 27,000원에서 요즈음 할 일은 하고 있어요.

공식몰에서 확인도 가능하시니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자극 고보습과 진정 토너"의 효과를 갖고 있는 아주 여름에 딱 맞는 제품인데요.

여름에는 다른 제품을 안 바르시고 토너 하나로만 케어해 줄 수 있으면 더없이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토너에 많은 기능들이 들어가 있으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제품이면 여름철에 딱 맞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 로션은 토너 형태로 된 로션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지금 환절기부터 여름철까지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것이 꼭 필요한 민감성 피부를 갖고 계시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겉만이 아닌 속까지 보습이 필요한 민감성 건조 피부에도 딱 맞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 로션은 

24시간 수분을 지속시켜주고,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주면서,

 

민감 피부에 진정효과까지 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출처 : 라로슈포제 홈페이지

지난 포스팅에도 제가 진정효과가 있는 제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름에는 보습도 정말 중요하지만 

햇빛에 지치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이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 로션이 딱 알맞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추러 : 라로슈포제 홈페이지

이 똘러리앙 울트라 로션은 울트라 수딩 성분으로 라로슈포제 온천수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피부 속 안까지 수분을 공급해 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 라로슈포제가 프랑스 제품이라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맞는것인가 싶을수 있으신데요.

이미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 로션은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에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이고,

아시아 피부와 민감 피부에 사용이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발림성이 매우 좋고 로션이지만 토너 형태로 있어서 산뜻하고 끈적임이 없는 것이 매우 큰 장점이에요.

여름철에는 무거운 제품은 별로잖아요.

이 제품은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이지만 부드럽고 제품에 많은 기능들이 들어가 있다는 점 알아두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즈음 가장 중요한 성분인 인공향, 인공색소,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아서 더  안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 피부가 민감한 날에는 화장솜에 적셔서 산뜻하게 하루를 시작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