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토너 하나로 여름철 지친 피부 진정 관리 끝!

오늘도 날씨가 그렇게 덥지는 않은 것 같아요.

오늘은 절기상 소만이라는 절기라고 하는데요.

소만은 24절기중에서 여덟 번째 절기에 속하는데요.

음력으로 4월 정도에 오는 날로, 태양이 황경 60도를 통과할 때를 말한다고 합니다.

이때는 씀바귀 잎을 뜯어 나물을 해먹고 냉이나물은 없어지고 보리 이삭은 익어서 누런색을 띠니 여름의 문턱이 시작되는 계절이라고 합니다.

이런 소만이 오늘 지나면 확실하게 여름의 시기로 접어드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그럴 때일수록 우리의 피부는 더 힘들어하고, 관리가 필수적으로 좀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여름철에 하실수 있는 피부관리법을 위한 제품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 한율 홈페이지

브랜드는 한율 입니다.(Hanyul)

 

 

 요즈음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브랜드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한율은 정말 자연주의 브랜드 중에서 우리와 가장 밀접하게 함께하고 있는 자연 속에서 제품을 만들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한율이라는 브랜드를 좀 더 알아보면요.

이 땅의 자연에서 대를 이어온 어머니의 지혜에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발견하였다고 하는데요.

예전부터 우리에게는 한국의 자연에서 찾은 식물과 전통의 지혜로 관심과 정성으로 가족을 보살피던 어머니의 마음을 담은 전래민방이 있었다고 합니다.

한율은 대대로 이어져 온 민간요법 전래민방을 다시 들여다보고, 그 안에 담긴 자연과 전통의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자 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전래 민방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연을 이용하여 몸과 마음에 순하고도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방법을 찾아낸 이로운 삶의 과학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서 보면 이 한율이라는 브랜드가 얼마나 순하고, 우리의 체질과 맞는 브랜드 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한율 브랜드의 제품들은 순하지만 효능은 뛰어나서 자주 사용하게 되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수많은 시간들을 지내오면서 더해진 지혜를 통한 우리만의 처방으로 만들어진 한율 브랜드는 자연친화적이면서 우리에게 꼭 맞는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제가 오늘 이러한 한율 브랜드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출처 : 한율 홈페이지

"한율 어린 쑥 수분 진정 토너(HANYUL Pure Artemisia Calming pH-Balancing Toner)"입니다.

 

'세안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고, 세안 헹굼물과 세안 후의 잔여 노폐물을 닦아내 피부에 맑은 수분 길을 만들어 주는 첫 단계 약산성 화장수'라고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은 세안하실 때 면도를 하시기 때문에 더욱 피부가 자극을 받게 되고 상처도 날 수 있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 피부를 진정시켜 주기 위해서는 이런 한율 어린 쑥 수 분징 정 토너와 같은 저자극, 약산성 화장수를 사용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이 토너는 제품 자체가 수분을 꽉 잡아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 약산성 제품이지만 여름에는 이 제품 하나만 바르셔도 해결이 될 정도로 수분감과 진정효과를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똑똑한 토너라고 불릴 만큼 유명한 한율 어린 쑥 수분진정 토너는 식물유래의 각질 정돈 성분이 포함되어 있고, 피부 진정 효능 성분인 어린쑥 강화수(TM)가 함께 들어 있어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시켜 줄 뿐 아니라 동시에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고 하니 일석 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한 한율 브랜드는 환경을 지키고 아끼기 위해서 자원을 절감하는 경량 초자를 사용했다고 하니 우리가 한율 어린 쑥 수분 진정 토너를 사용하면 환경운동 효과까지 있게 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는데요.

출처 : 한율 홈페이지

한율 어른 쑥 수분 진정 토너의 원료인  쑥도 일반 쑥을 사용한 것이 아니라 넓은 바다와 바닷바람을 맞으며 힘을 키워낸 강화약쑥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우수한 쑥이 나오는 봄이 가기 전 단오 무렵 진정 효능이 가장 우수한 시기에 채엽한 쑥이어서 더욱 효과가 높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출처 : 한율 홈페이지

쑥을 먹어만 보았지 이렇게 피부에 발라본다는 것은 생각해 보지 못했던 것 같아요.

이 한율 어린 쑥 수분 진정 토너는 순한 제품이어서 화장솜을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조금 시원하게 바르시면 더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저는 토너 같은 경우는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는 화장품이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럼 흘러내려서 버리는 것 없이 알뜰하게 그리고 피부에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 여름은 이 한율 브랜드의 한율 어린 쑥 수분 진정 토너로 시원하고 깔끔한 여름 맞이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