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미스트! 의사들이 인정한 최고의 여름 보습 제품!(광고 아니 리얼 후기.)

어제부터 비가 많이 오는 날씨인 것 같은데 날씨도 쌀쌀해진 것 같아요.

우리 평범한 직장인, 직장남 여러분들 모두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에스트라 홈페이지

아침에 출근하다나 촉촉하게 젖은 바닥을 보면서 내 피부도 항상 저렇게 촉촉하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 하루 입니다.

저는 얼굴 자체가 너무 푸석푸석해서 수분 기와 유분기가 적당히 있는 제품을 사용하거든요.

근데 여름에는 이런 제품들이 너무 무겁거나, 끈적여서 어떻게 해야 할지 많이 고민했던 부분입니다.

그래서 저는 제형을 옮겨가면서 수분 기를 유지해 주는 제품을 꼭 쓰고 있는데요.

제가 어제 소개해 드렸던 메디큐브의 레드 토너도 토너 하나만으로도 여름철 날씨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원래 겨울이 올 때 즈음에 소개해 드리면 정말 좋은 제품일 텐데요.

그래도 여름에 이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하면 수분감이나 보습감을 여름철에도 유지할 수 있다는 것!

너무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제품 브랜드는 바로,

 

에스트라(AESTURA)입니다.

 

에스트라라는 브랜드는 의학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는 병원 전용 브랜드였다가 대중화된 브랜드인 것 같아요.

올리브영 본점, 명동에 있는 큰 올리브영에 갔다가 우연하게 만나본 에스트라 제품은 저에게 수분과 보습감의 최고를 알려준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에스트라라는 브랜드는 비옥한 삼각주라는 어원에서 유래하였다고 하는데요.

이집트의 나일강 문명, 서남아시아의 티그리스강 - 유라 테스 강 메소포타미아 문명,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삼각주인 김해평 야등 이 비옥한 삼각주 지역에서 시작하여 번성하였듯이 화장품과 의약학적 경험이 만나 탄생하 메디 뷰티 사업이 에스트라에서 번성하여 세상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기여하고 메디뷰티 산업의 선구자가 되겠다는 소명을 갖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 말을 보면 에스트라의 철학을 알 수 있으시죠?

 

이런 에스트라 브랜드는

 

- 가장 기본적인 피부 본연의 기능과 메커니즘, 헤리티지 원료와 피부와 상호관계를 연구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 의약학적 경험과 끊임없는 피부 연구가 만들어낸 신뢰도 있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피부 고민별 설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이처럼 에스트라는 의약학적 전문 제품을 우리와 같은 일반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좋은 브랜드인 것 같은데요..

 

제가 특히 이번 여름철에 우리 평범한 직장인, 직장남 여러분들을 위한 소개 제품은 

출처 : 에스트라 홈페이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미스트"입니다.

 

120ML의 용량을 갖고 있고 소비자가 18,000원인데요. 다른 H&B 스토어의 미스트보다는 비싼 편이고, 제가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샤넬의 미스트보다는 저렴한 편이지만

가성비와 효과는 뛰어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에스트라 홈페이지

세라마이드 보습 크림 미스트로 잘 알려진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이미 뷰티 크리에이터들이나 화장품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으로 정말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미스트는 세라마이드 보습크림 미스트라는 이름을 달고,

일상애서 건조한 피부의 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데일리 집중 고보습을 통하여 부드럽고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줘서 

매일매일이 산뜻하고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제공해 주는 제품입니다.

다른 것보다 보습력이 엄청 뛰어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라인을 여름에 쓰기는 약간 무거운 감이 있는데요.

이런 단점을 보완하여 미스트가 출시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사실 아침에는 토너로 진정을 시키고 미스트는 때때로 뿌려줘도 정말 좋고,

토너가 불편하신 분들은 미스트를 통해서 아침 기초 케어를 해보셔도 좋은 제품이라는 점이 장점인 것 같은데요.

출처 : 에스트라 홈페이지

이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미스트는 피부 진정/ 보호 효과까지 갖고 있고,

미스트의 가장 중요한 점인 분사력이 엄청 뛰어난 제품입니다.

안개 분사 미스트로 미세입자로 쪼개어져서 만들어지는 형태라서 피부에 금방 흡수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피부 일차자극 확인 테스트랑, 누적 자극 확인 테스트를 거친 아주 안정된 제품으로

의사분들도 직접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하고 이미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엄청 높은 제품이라는 것!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이번 여름에는 이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미스트로 피부 장벽을 보호해서 수분감 뿜 뿜인 여름을 지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