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닥터자르트 우주선크림! 솔라바이옴 플루이드로 새로운 선케어를 시작해 봅시다(광고아닌 사용 추천후기)

이 비가 그치고 나면 더워질 날씨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겠죠?

한여름에는 정말 우리가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고 후덥지근한 날씨를 견뎌내야 한다는 점이 너무 힘들어지는 것 같아요.

 

여름을 대비하는 지금, 우리의 피부는 안녕하실까요?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서 우리가 꼭 챙겨야 할 피부 관리템은 무엇이 있을까요?

출처 : 닥터자르트 홈페이지

바로 썬케어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요즈음은 사계졀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어서 우리의 피부 보호를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환경인데요.

 

 

저는 여름에는 조금더 강력하지만 산뜻하고 무겁지 않은 선크림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을 때

이 제품을 테스팅해봤는데 정말 신세계를 만난듯한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 새로운 제형의 선케어 제품을 우리 평범한 직장인, 직장남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브랜드는 이미 제가 몇 번 소개해 드린 닥터자르트입니다.(Dr. Jart+)

이미 브랜드는 너무나 유명한 브랜드이기에 설명은 패스하고 바로 제품으로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닥터자르트 홈페이지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닥터자르트 솔라 바이옴(TM) 플루이드"입니다.

출처 : 닥터자르트 홈페이지

이름만 들어도 선케어 플루이드라는 것을 직간접적으로 느끼실 수 있으시죠?

산뜻한 선 플루이드 제품으로 요즈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요즈음 선케어 제품이 몇 년 전 선스틱 - 선 스프레이를 넘어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형의

제품으로 우리에게 선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우주 선크림이라고 이름을 명명한 닥터자르트 솔라 바이옴 플루이드는 

태양에 맞서는 강력한 차단의 힘을 갖고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 환경오염과 파괴로 지구의 온도는 계속 높아지고, 유해한 자회선을 막아주고 있던 오존층의 두께가 점점 

얇아지면서 우리의 피부도 점점 힘들어하는 것 같은 이 상황에서,

닥터자르트가 UV 뿐만 아니라 얇아진 대기를 뚫고 쏟아지는 솔라레이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제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 피지와 땀에 강한 스웨트 프루프로 무너짐 없이 온종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솔라 바이옴 플루이드는

강력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플루이드 타입이라서 제품 자체를 바르기에 너무 편안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은 지성피부분들한테 정말 잘 맞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여름철에 선크림이 유분기를 더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닥터자르트 솔라 바이옴 플루이드를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땀이 많이 나는 편이긴 한데요. 이럴 때 무너지지 않고 땀에도 강력하게 내 피부를 보호해 주고, 산뜻한 느낌을 주게 하는 제품! 바로 닥터자르트 솔라 바이옴 플루이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플루이드 타입이라서 땀에도 강한 편이고, 매끈하고 발림성이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선케어 제품들의 가장 큰 단점 중의 하나가 끈적임이었는데요. 여름엔 끈적임이 너무 기분을 안 좋게 하는 경우가 많아서 끈적임 없는 제품을 많이 찾고 있는데요.

그럴 때 이 솔라 바이옴 플루이드는 우리에게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선케어를 해줄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이 닥터자르트의 솔라 바이옴 플루이드는 홍화추출물이나, 마이크로코쿠스용해물 등 솔라바이옴 만의 고함량 성분들을 갖고 있어서 보습감도 유지시켜 주지만 산뜻한 선케어 제품이라고 생각해 보시고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플루이드 타입이라서 묽은 제형이기는 하지만 얇게 발린다는 제품 특성이 있어서 특히 우리 평범한 직장남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인데요.

 

이번 여름에 꼭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은 강력 추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