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이니스프리! 제주 화산송이 모공 폼으로 피지를 쭉쭉 뽑아버리고 관리하자!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월요일은 항상 피곤하지만 또 기대감을 갖고 출근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오늘날씨가 조금은 우중충 해서 그 활기참이 조금은 떨어지는 게 아닌가 싶어요.

오늘 비가 온다니, 우중충한 월요일을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오늘은 제가 몇번 소개를 해드린 적이 있던 브랜드이기도 하고,

제가 피부관리의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말씀드렸던 클렌징 제품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클렌징 제품은 여러가지를 써보신 후에 나에게 가장 알맞은 클렌징 제품을

찾아보는 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대가 다른 화장품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지만, 가격 대비 그 효과는 가장 뛰어난 것이 

클렌징 제품이라고 생각하거든요.

클렌징의 중요성은 백번을 말씀드려도 부족하지 않다는 점 기억하시면서 제품 소개 해 드려 볼게요.

출처 :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오늘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이니스프리(innisfree)입니다.

 

이니스프리에 대한 브랜드 소개는 제가 지난번에 남긴 포스팅을 보시면 더 잘 나와있을 것 같아요.

2020/05/13 - [남성 뷰티, 패션] -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로 여름철! 쿨한 피부 관리해 봅시다!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로 여름철! 쿨한 피부 관리 해 봅시다!

여름철 피부관리 항상 고민되시지 않으세요? 인제 5월도 중순이 넘어가는 시기가 되고 나니, 여름철은 또 어떻게 피부관리를 해야 할지에 대해서 고민이 들게 되는 하루 인것 같습니다. 여름철��

officenamharu.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는 지난번에 말씀드리지 않았던 이니스프리가 제주에서 어떤 활동들을 하는지 잠깐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이니스프리는 제주 무농약 녹차밭에서 정직한 원료를 직접 관리해서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제주 동백마을과 비자 마을 공정무역을 통해서 이니스프리의 착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원료를 구입하거나 가공할 때, 이 제주 동백마을과 비자 마을의 경제와 생활을 배려하는 행동을 공정무역, 또는 공정구매라고 하는데요.

이니스프리 제품들 중에서 카멜리아 라인이 제주 동백마을 할머니분들이 모아서 전해주신 깨끗한 꽃잎들로 만들어지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공정무역을 통해서 환경피해까지 최소화하는 과정을 거친다고 하니 더 좋은 브랜드인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혹시 제주도 여행을 가실 분이 있으시다면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제주여행에 대한 책자도 안내하고 있으니 가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브랜드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제품 소개로 바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출처 :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화산송이 모공 폼 EX 150ML인데요.

 

"제주 화산송이가 강력하게 피지를 흡착하여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하는 모공 폼!"

입니다.

화산송이 라인은 이니스프리를 소비자들에게 알려준 라인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너무나 제품이 유명하죠!

그 유명한 화상 송이 라인중에서도 전 이 클렌징 폼이 엄청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평범한 직장인 분들이나 직장남 분들은 피지 관리가 엄청나게 중요하죠.

피지가 너무 많으면 아무리 화장품을 잘 바르더라도 무엇인가 불편한 느낌이 들게 되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 화산송이 모공 폼은 이런 피지를 흡착시켜 관리해 주는 제품으로 너무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모공을 채우고 있는 과장 피지와 노폐물들을 강력하게 제고해 주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 주는 제품인데요.

저는 그렇게 피지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지복합성 피부를 갖고 계신 분들은 정말 사용하시게 되면 개운하고 깔끔하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으실 제품입니다.

출처 :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그리고 이니스프리 클렌징 폼들의 특징인 거품이 아주 쫀쫀하고 풍성한 클렌징 폼.

이 제주 화산송이 모공 폼도 거품이 아주 쫀쫀하다는 것을 아마 한 번만 사용해 보셔도 아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화산송이는 제주도에서 화산이 폭발할 때 용암이 굳어 만들어진 성분으로 강력한 피지와 노폐물 흡착력을 갖고 있는 엄청난 원료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지를 한 번에 쭉 흡착해 줄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이 화산송이 라인에는 다른 제품들도 많이 있어서 같이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이번에는 재난지원금으로도 구매가 가능한 화장품이기 때문에 한번 시도해 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