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메디큐브 레드토너로 여름철 습한날씨 나의 피부를 보호하세요.(광고 아님)

비가 한바탕 내릴 것 같은 날씨입니다.

이렇게 비가 오는 날이면 우리의 피부는 아주 습한 기온에 더 답답함을 표현하곤 하죠.

특히 여름에는 이런 습한 기온에 무거운 기초제품까지 바르게 되면

더욱 끈적이는 날씨를 견디기 힘든 상황이 오는 것 같습니다.

출처 : 메디큐브 홈페이지

그래서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이런 습한 날씨에도, 특히 여름철 장마가 지속되어 

비가 많이 내리는 끈적한 날씨에 사용 가능한 제품인데요.

이런 끈적하고 습한 날에는 가볍도 산뜻한 제품인 토너 하나만 발라줘도 되는 날씨 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토너는 신중하게 골라야 할 것 같은데요.

우리가 세안 후에 제일 먼저 바르는 제품이기도 하기 때문에 토너는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출처 : 메디큐브 홈페이지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브랜드는 지난번에도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

메디큐브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것과 같이 메디큐브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브랜드인데요.

보다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피부 멘토가 되겠다는 아주 큰 포부를 갖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메디큐브는 텍스쳐나 화장품의 발림성 등도 연구하지만 제가 가장 믿음이 갔던 부분은

성분을 연구한다는 것에서 아주 큰 믿음이 가는 브랜드입니다.

우리 각자가 다른 피부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메디큐브는 그런 사람들에 대한 성분을 연구한다고 하는데요.

한 사람 한 사람의 피부 고민에 귀 기울여서 유해한 성분은 최소화하고,

각 피부에 맞는 성분을 개발하는 것이 메디큐브의 목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메디큐브의 클리닉이라고 메디큐브에서 연구하는 랩과 같은 곳인데요.

우수한 전문 의료진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코스메틱 브랜드인 메디큐브가 만났다고 합니다.

메디큐브 클리닉은 피부 전문가들이 모여 개인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원인별, 개인별로 맞춤

설루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메디큐브는 우리의 피부성분을 연구해서 꼭 알맞은 제품을 소개해 주는 것이 믿음이 가는 브랜드가 아닐까 싶은데요.

 

제가 이번에 메디큐브에서 습하고 비가 오는 꿉꿉한 날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소개해 드리는 것은 바로,

출처 : 메디큐브 홈페이지

"메디큐브 레드 토너"입니다.

 

가격은 소비자가 34,000원이지만 지금 홈페이지에서 할인하고 있어서 27,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가격도 다른 고가 제품에 비해서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제가 이 메디큐브 레드 토너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여름철에 무거운 크림까지 안 바르셔도 되게 이 토너 하나만으로도

피부의 수분감을 유지해 준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제품이 매우 순한 편이라서 여드름성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이고, 임상시험이 이미 완료되어 있어서 저자극 진정 토너로 유명한 제품이에요.

우리 평범한 직장남 분들은 거의 매일 면도를 하시기 때문에 저자극 제품을 찾으시는데요.

이 메디큐브 레드 토너가 딱 안성맞춤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형 자체사 토너 제형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를 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형 자체가 일반적인 토너보다 더 꾸덕하다고 해야 하나요?

진한 농도를 갖고 있어서 보습감이 높다고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여름철에 눅눅하고 꿉꿉한 날씨에 사용하셔도 산뜻한 감을 유지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고요.

메디큐브의 특허를 받은 오리 발신 외에도 19개 이상의 식물성 추출물과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수분감을 꽉 잡아주는 토너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메디큐브 레드토너

또한 제가 여드름성 저자극 토너라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이 메디큐브 레드 토너는 면포 유발 가능성이 적은 논코메도제닉 제품을 입증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면포는 피지가 안쪽에서 갇히는 폐쇄 면포가 아니라 모공 막힘 가능성이 매우 낮아서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공이 막혀 벼리면 피지 배출이 안된다는 점 잘 알고 계시죠?

그래서 이 제품은 모공을 막아버리는 것이 아닌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제품으로 유명한 이유입니다.

 

마지막으로 레드 토너는 화장솜을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빠른 것도 하나의 팁인데요.

토너는 화장솜을 사용해서 발라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여름철에는 토너 하나만으로도 해결할 수 있는 토너 제품을 갖고 계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여름에는 장마에, 습한 온도에 그리고 무더위에,,, 정말 피부가 숨 쉴 수 있는 날이 없습니다.

그럴 때일수록 우리가 피부관리를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피부미인, 피부미남이 되는 지름길이라는 것!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