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로 여름철! 쿨한 피부 관리 해 봅시다!

여름철 피부관리 항상 고민되시지 않으세요?

인제 5월도 중순이 넘어가는 시기가 되고 나니, 여름철은 또 어떻게 피부관리를 해야 할지에 대해서

고민이 들게 되는 하루 인것 같습니다.

여름철에는 무거운 화장품을 바르기엔 너무 덥고, 그렇다고 수분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꼭 지저분해 보이고,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는 계절이 여름인 것 같아요.

겨울에는 차라리 수분크림을 덕지덕지 바르기만 해도 괜찮은 계절인데,

여름은 땀도나고 무겁고 끈적이는 것은 더더욱 싫고요.

그래서 여름철에 더더욱 화장품 관리나 화장품 선택이 중요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출처 :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그래서 오늘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여름철 필수템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브랜드는 너무나 그리고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가 아닐까 하는데요.

 

바로 이니스프리(innisfree) 입니다.

 

이니스프리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제주도에 놀러 갔을 때 이니스프리 매장과 오설록이 같이 있는 그 녹차밭이 떠오르는데요.

그만큼 제주도에 대한 느낌이 강한 브랜드가 이니스프리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너무나 잘 아실 브랜드이기에 브랜드 소개는 아주 깔끔하게 조금만 해볼게요.

이니스프리, 깨끗한 제주를 담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갖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깨끗한 자연과 건강한 아름다움이 행복하게 공존하는 섬.

이니스프리는 제주가 주는 자연의 혜택을 담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하는 국내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라고 합니다.

자연주의 브랜드라서 그런지 성분도 아주 착한 브랜드인 것 같은데요.

제가 써보니 이니스프리 제품은 전체적으로 순한 느낌이 강한 브랜드 인것 같아요.

 

 

깨끗한 자연의 4대 에너지가 숨 쉬는 제주에서

이니스프리는 우리에게 정직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깨끗한 제주의 그린에너지를 맘껏 누릴 수 있도록 자연과 피부가 함께 숨 쉴 수 있는 공간, 그것을

이니스프리가 만들어 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브랜드여서 저는 믿고 쑬 수 있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그 자연주의 브랜드인 이니스프리 제품들 중에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여름철에 딱 쓰기 좋은 제품

"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 50ml"입니다.

출처 :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이름만 들어도 너무나 시원하고 깔끔한 이미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선사하며 촉촉하고 촘촘하게 차오른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수분 탄력 에센스"라고 설명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용기도 파란색으로 너무 시원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니스프리의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는 냉장고 안티에이징 제품이라고 할 정도로 냉장고에 보관하면서 쓰시면 더욱 좋은 제품인데요.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하고 쿨한 느낌이 강한 수분 에센스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니스프리의 뮤즈 윤아가 너무나 행복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아직도 저는 이미지로 남아 있는데요.

 

이 이니스프리 용암해수 에센스는

 

- 용암해수의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제주 용암해수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곳곳에 부족한 수분을 전달해 줘서 마르지 않는 지속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는 제품이 강점입니다.

 

 - 또한, 수분만 주는 것이 아니라 피부 진정 케어를 함께 해 주는 제품인데요.

 제주 용암해수 소금을 함유한 시원한 젤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이 시적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갖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형 자체가 젤 제형이라서 피부에 바르기도 너무나 편하고, 일시적인 모공 수렴 효과까지 줄 수 있는

 제품이라서 피부 탄력까지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한여름에는 이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 해수 에센스 하나만으로 올인원 커버가 가능하다는 것도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거든요. 촉촉하지만 무겁지 않고 끈적이지 않는 제품! 이것이 이니스프리의 제주 용암 해주 에센스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스킨 바르시고 그다음 단계에서 얼굴에 도포하듯이 발라주시면 여름철 더운 기운도 사라지고 피부관리까지 잘 된다는 점! 한번 이번 여름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출처 :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이 제주 용한 에센스는 냉장보관을 하면 더 좋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냉장고에 이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 르 넣어놓고 쓰시면 피부에 올라간 열을 빠르게 낮춰줘서 그 관리가 더 잘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든 제품을 냉장 보관한다고 좋은 것이 아닌데요. 

냉장과 해동을 반복하는 과정에서 내용물, 원료의 분리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꼭 냉장보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을 쓰셔야 한다는 것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니스프리는 제주 바다에서 영감을 얻어서 만들어진 브랜드이고,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가 그 대표적인 제품인데요.

변하지 않는 바다의 에너지와 항상성을 주목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제주만의 특별한 느낌과 성분이 담겨 있어서

우리의 피부를 제주의 미네랄처럼 가꿔줄 수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제품이에요.

 

요즈음 코로나로 인해서 제주도에 사람이 몰렸다고 하죠?

여행을 마음껏 가지 못하지만 이 화장품 제품으로 제주도의 느낌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