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립밤 강추!

오늘은 우리 평범한 직장남들의 필수 뷰티템

새로운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요즈음 4월이 시작되어서 환절기 시즌이죠 

그래서 요즈음 피부관리에 신경 쓰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그런데 여기서 우리가 잊고 지내고 있었던 점!

환절기 시즌에 입술이 더 바짝바짝 마른 다른 점 

알고 계셨나요?

저는 이런 환절기 시즌에 더욱 입술이 갈라지거나,

입술 각질들이 나오는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겨울에만 립밤을 쓰지 않고 거의 봄 , 가을, 겨울 이렇게 쓰는 것 같아요 

여름만 제외하고는 거의 쓰는 느낌 이랄까요?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그래서 오늘은 아주 매일매일 들고 다니실 수 있는 뷰티템 

립밤을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아마 국민템이라고 할 정도로 한 번쯤은 다 써보셨을 제품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바로 유리아쥬 립밤 입니다.

공식 영문명은 URIAGE라고 하는데요 

제품명은 스틱레브르 오리지널입니다.

 

 

출처 : 유리아쥬 홈페이지

 

 

제가 예전에 프랑스에 여행 갔을 때 몽쥬 약국에서 엄청 싸게 팔던 거가 어느 순간

한국 올리브영에 입점해서 비싸게 팔기 시작을 하더라고요 

그때부터 썼었던 제품인데, 너무나 좋은 제품이라서 아직까지도 쓰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더마 화장품이 인기를 끌던 시기에 아마 한 번쯤은 다 사보셨을 제품이죠?

근데 문제는 이런 립밤은 금세 잃어버리기 쉽죠. 저도 몇 번 잃어버리고 또 사고

또 잃어버리고 또 사고,

그래서 비싼 제품을 사기가 꺼려지더라고요

그런데 희소식인 게 어느 순간부터 이 유리아쥬 립밤이 올리브영에서도 1+1 행사를 거의 매달 수준으로

하고 있어서 반값에 살 수 있다는 점이 희소식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한 번에 두 개씩 사서 쟁여놓고 쓰는 제품입니다.

벌써 올해만 2개째 쓰는 것 같습니다.

 

 

제가 소장하는 제품
똥손으로 찍은 제품 사진

 

 

제가 사진을 똥 손으로 찍다 보니.... 이렇게 밖에 못 찍네요... 

다음엔 더 열심히 노력해 볼게요 

이 좋은 제품을 이렇게 밖에 못 찍다니...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입술이 갈라지거나 막 각질이 심하게 올라올 때도

몇 번만 발라주면 금세 가라앉고 갈라지는 것도 금세 괜찮아진다는 점이에요

우리가 바셀린 바르면 괜찮아지는 것처럼 이 제품은 정말 저는 괜찮아지더라고요 

그리고 또 하나의 강점!

저는 스틱형을 쓰는데 스틱형 제품은 스틱이 딱딱하다고 해야 하나요?

그래서 다른 제품보다 뭉개지는 현상이 없어요

다른 립밤 제품들은 뭉개지는 현상이나 부러지는 현상들이 많이 있잖아요

특히 겨울에는 녹아내리는 현상들이 생기는데 저는 이 제품 사용하면서

한 번도 녹아내리거나 부러지거나 하는 현상을 경험한 적이 없다는 점이에요

이게 아마 가장 큰 장점 즉 제가 추천해 드리는 장점 중에 하나일 것 같아요 

 

홈페이지의 설명을 보면,

거칠어진 입술에 영양공급과 수분을 보충해 준다고 합니다.

쉐어버터와 보리지 오일 성분이 입술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주고,

건조한 입술에 촉촉하게 수분을 보충해 준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제가 장점이라고 말씀드린 것!

쉽게 무르지 않으면서도 부드러운 발림성!

단단한 스틱 타입으로 쉽게 무르지 않아 오래 사용 가능하며,

매끄럽게 발려 연약해진 입술에 자극을 주지 않습니다.

라고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저는 이점이 진짜 이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제품의 가장 큰 강점 중의 하나로

뽑고 싶습니다.

후기들을 보면 눈가에도 사용할 만큼 순해서 좋다고 하니까 믿을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그리고 바셀린 같은 경우는 입술 주변까지 바르면 너무 번들거리는 느낌이 나서 우리 평범한 직장남 분들이

부담스러워하실 수 있으신데

그냥 회사생활을 할 때도 이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제품의 경우에는

번들거림이 별로 없어서 더 편하게 덧바르를 수도 있다는 점이 좋은 점 같습니다.

 

사실 저렴한 다른 제품들도 많이 있어서 제가 이 립밤 제품은 엄청나게 이것만 써야 한다.

이런 건 아니지만 이왕이면 좋은 제품 한번 써보는 것도 방법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거든요

특히 우리 회사에서 보면 입술 주변이 터지거나, 하얗게 일어나면 아무리 다른 부분이 깨끗하고

일을 잘해도 

무엇인가 거부감이 드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 유리아쥬 립밤에 그 단점들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립밤 리뷰를 뭐 이렇게 길게 썼나 싶으시겠지만,

장점이 너무나 많은 제품이라서 장점들을 나열하다 보니,

이렇게 쓰게 되었네요.

 

그럼 오늘같이 바람  불고 일교차가 심한 날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조심하시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