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남자 환절기 뷰티템 각질 케어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2.0 완벽 관리해줘요 ~

날씨가 엄청 건조한 것 같아요
환절기라서 더 그런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더더욱
건조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 평범한 직장남분들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꾸준히 관리를 해주는 게 관리의 첫걸음인 것
알고 계시죠
다른거는 어려워서라도 못하겠지만 우리가

피부에 수분관리라던지 피부결, 모공 관리는 필수적으로 해줘야 하는 것 

그것이 중요하다는 것!

절대 깜빡하시면 안되는 점입니다.

 

 

오늘은 조금은 디테일한 뷰티템을 소개해 드려 볼까 합니다.

조금은 우리 평범한 직장남들이 조금은 생소해 할수 있는 제품인데요 

아마 브랜드는 정말 많이 들어보셨을 브랜드 입니다.

 

우선 브랜드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브랜드는 바로 

메디큐브 " medicube"입니다.

유느님이 광고를 하고 있어서 우리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브랜드 이죠

메디큐브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전문기관을 통한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피부 타입 별 특성을 고려한 제품만을 개발한다고 합니다.

 

브랜드 히스토리와 설명을 보면

"우수한 전문 의료진의 피부관리 노하우와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만났습니다.

 메디큐브 클리닉은 피부 전문가들이 모여 개인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원인별, 개인별 맞춤 설루션을 제안합니다."

라고 되어 있는데요 

저는 여기서 개인의 피부 고민들을 고객의 입장에서 연구한다는 것, 그리고 원인별로 정리를 한다는 것에 매우 신뢰가

갔습니다.

저희 화장품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제품을 믿고 브랜드를 믿고 사게 되는 건데 이렇게 연구를 통해서 제품을

만든다면 믿고 살만하지 않을까요?

저도 그냥 단순히 광고만 하는 제품 아닐까 하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아래 추천하는 제품을

써보고 저는 생각이 조금 달라진 것 같습니다.

아직 다른 제품은 안 써봤지만 점점 이브랜드의 제품이 늘어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출처 : 메디큐브 홈페이지
출처 : 메디큐브 홈페이지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제품명은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입니다.

메디큐브 공식 페이지도 한번 링크로 남겨드리니, 한번 들어가 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저보다 더 전문적인 리뷰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홈페이지에 나온게 제로 모공 패드 2.0이라는 걸 보니 1.0이 원래 있었고 더 좋게 나온 것 같아요

저는 1.0을 처음 써봐서  1.0도 너무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2.0에는 제가 쓸 때 한 가지 불편했던 속커버와 집게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저거 한 장 한 장 뽑을 때 조금 힘들었었거든요 핀셋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메디큐브 인 것 같습니다.

 

 

 

 

우리 평범한 직장남 분들은 여드름이 나거나 코에 피지가 생기면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성격상 눈에 보이면 바로 짜버리는 성격이라서

그 이후에 꼭 모공이 쑥 파지거나 넓어지는 현상이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한번 모공이 넓어지면 어떻게 해도 잘 안 줄어드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엄청 고민을 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피부과에도 가봤는데 이런 거 정리하는데 돈이 엄청 많이 들어서 피부과 관리는 포기하고.

제가 이것저것 찾아보다 보니 이런 제품이 있어서 써보게 된 것입니다.

사용법도 1장 1장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고,

꾸준하게 제가 한 달 정도 써보니 모공이 수축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홈페이지에는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공 타이트닝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요 2주는 좀 그렇고

한 3~4주 정도 꾸준히 써주면 저는 효과가 있다고 봅니다.

특히 우리 평범한 직장남 분들은 평소에 모공관리가 잘 안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만 사용하셔도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되는 제품입니다.

그렇다고 모공만 수축해 주는 것이 아니라 모공 속에 있는 노폐물의 세정도 함께 해준다고 하니

일석 이조 제품임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메디큐브 홈페이지에 보면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에 의한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효과를 알아보기 위해 노폐물 면적 변화를 확인한 결과

 사용 전과 비교하여 사용 직후 유의하게 감소하였다"라고 하고 있습니다.

우리 코펙이나 피지 관리는 많이 하는데 그 뒤로 넓어진 모공들을 관리는 잘 안 하게 되잖아요 

코팩을 한 뒤에 관리가 더 중요하 난 것!

그래야 코에 또 피지가 안 생기고, 블랙헤드가 없어진다는 점 알고 계시나요?

그런 점에서는 저는 이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제품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저는 홈페이지에 여러 가지 장점들이 나와있지만

바르면 일단 깨끗해진다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피부층에 쌓인 각질이나 노폐물들을

씻어내준다는 느낌?

우리가 스킨로션으로는 그렇게 못하고, 스킨을 화장솜에 덜어서 쓰기도 귀찮은데

이 제품은 딱 아예 한 장씩 패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너무나 편하게 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사실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평범한 직장 남이라 이런 제품들은 어떻게 좋은 후기를 말씀드리지라고 생각했지만

피부를 깨끗하게 해 주고, 모공이 넓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드리고

특히 코팩 많이 하시는 분들 블랙헤드 많으신 분들은 한 번쯤 꼭 사용해 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저는 효과를 봤습니다.ㅎㅎ

사용법도 그냥 피부결 방향으로 슥슥 해주면 되는 거라서 샤워 후에 처음으로 해주면 되는 제품!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2.0처럼 미세먼지 없는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