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아모레퍼시픽 맨 에센셜 플루이드, 올인원 제품의 최강자가 나타났다.

어제 포스팅해 드렸던 랩 시리즈 세럼 제품이 너무나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제품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어서 소개를 드리기가 조금 걱정을 했었는데요.

우리 평범한 남자 직장인 여러분들도 앰비슈머로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소비는

과감 없이 하시는 것을 다시금 한번 더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어제의 랩 시리즈 세럼 제품에 이어서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 한 가지를 더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지금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사실 제가 남성 제품으로 처음 접한 게 아니고,

미스트로 처음 접해보았는데요.

미스트가 너무나 좋아서 남성제품도 사보게 되었던 제품입니다.

사실 미스트가 거기서 거기 아니겠냐 하시겠지만 정말 이 제품은 너무나 좋아서

뿌린 후에 다른 제품들처럼 물같은 느낌이 아닌 앰플이나 에센스 같은 느낌이 들어서

너무 만족했던 경험이 있거든요.

이 미스트도 다음에 한번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이 미스트로 인해서 접하게 된 남성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는

"아모레퍼시픽" 입니다.

엇! 아모레퍼시픽은 회사 이름 아니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아모레퍼시픽에서 아모레퍼시픽이라는 헤리티지 브랜드를 2002년도에 출시했다는 것!

회사의 이름을 걸고 만든 브랜드이니만큼 얼마나 노력과 투자를 해서 만들었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럼 먼저 아모레퍼시픽이라는 브랜드 먼저 알아볼까요?

아모레퍼시픽이라는 브랜드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프래그십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서 아시안 뷰티의 정수를 보여주겠다고 탄생하였다고 합니다. 아시아의 식물을 통해 세계인들을 아름 다게 하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는 청정 녹차밭에서 얻어낸 최상의 원료와 각 시기별 가장 충만한 생명력이 담긴 아시안 보태니컬을 첨단 기술과 접목시켜서 제품으로 담아냈다고 합니다.

혹시 제주도에 아모레퍼시픽 녹차밭에 가보셨나요? 천혜 자원에서 길러낸 녹차의 고귀한 성분만을 갖고 만들었다고 하니 믿을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또한 녹차뿐만 아니라 경남 사천 지방에 있는 유기농 대나무를 통해 대나무 수액의 연구로 인체가 가진 물 성분과 가장 유사한 성분을 갖고 있다는 것을 밝혀내고 이를 제품에 녹여내는 기술도 갖고 있다고 하네요.

뭐 거두절미하고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회사의 이름을 걸고 만든 브랜드이니 얼마나 노력을 하고 심혈을 기울였겠요.

그래서 저도 믿고 쓰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제가 몇몇 분들에게 선물한 적이 있는데 한 번도 안 좋은 소리를 들은 적은 없는 것 같아요.

브랜드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사이트

제품명은 바로,

"아모레퍼시픽 맨 에센셜 플루이드"입니다.

 "Men Essential Fluid"

 가격을 많이 물어보셔서 가격은 정가는 15만 원대인데 백화점이나 매장에 가셔서 할인받고 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우선 플루이드 제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게요.

플루이드는 유체, 유동성, 부드러운, 유동적인 이라는 뜻을 가진 영어인데요. 화장품 용어로는 로션보다 더 묽게 만들어진 액체 형태의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품을 바르는 순서는 회사마다 다르지만 보통 묽은 순으로 바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러니 스킨 바르시고 플루이드 바르신 다음 크림이나 다음 단계를 바르시면 될 것 같아요.

로션을 대신해서 플루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도 있지만 엄연하게 플루이드와 로션이 같은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출처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사이트

 

이 제품 정말 강추! 또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정말 제가 써본 플루이드 제품들 중에서 최상의 제품력을 갖고 있습니다. 가격만큼 그만큼의 가치를 하는 제품, 아니 그이 상의 가치를 하는 제품입니다.

우리 직장인 남자분들의 피부가 푸석푸석한 경우가 많으시잖아요. 또 흡연이나 음주하는 경우도 많으시고요.

그래서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고 더 거칠어지는 것 같은데요.

이 제품은 그런 단점들을 보완해 주는데 탁월한 제품인 것 같아요.

제품 설명을 보면 피로에 의해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활력 넘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주는 스킨 안티 파티그 플루이드라고 하는데요. 

아모레퍼시픽의 맨 에센셜 플루이드는 남성 피부 피로 특성에 맞춘 5가지 스킨 파티그 완화 효과들을 통해서 안색을 개선해 주고 피부의 윤기와 탄력을 되찾아 준다고 합니다.

구상나무향이 피톤치드 성분을 통해서 스킨 스트레스 완화와 진정에 도움까지 준다고 하니 더없이 좋은 제품이겠죠.

여기서 구상나무는 한라산 해발 1,200미터 이상의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강한 생명력을 갖고 자생하는 식물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철학을 잘 담고 있는 원료를 사용해서 맨 제품을 만들어 낸 것 같아요.

화장품이 피톤치드 성분이 있어서 스트레스 완화까지 해준다니 정말 기능성 제품이 이런 게 아닐까 생각이 드는 제품이에요.

딱 발라보시면 처음에는 조금 식물 냄새? 나무 냄새? 가 나는 경우가 있기는 하지만 그것마저도 좋게 느껴지기 시작하실 것 같아요. 시원한 숲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정말 피톤치드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향입니다.

출처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사이트

 

그리고 우리 평범한 직장남분들이 고민하시는 가장 중요한 사용감!

이 제품 끈적임 1도 없습니다. 그리고 엄청 가벼운 느낌이고 묽은 느낌이라서 금방 흡수되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무거운 느낌도 안 들고 사계절 내내 사용하셔도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올인원 제품이라는 정말 큰 장점!

에센스, 플루이드 제품이라서 금방 날라가지 않을까 하시는 고민은 넣어두세요.

사용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르신 후에 피부에 광이 난다는 느낌이 이런 느낌이구나. 하실 것 같아요.

수분감도 과하지 않게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느낌입니다.

정말 뭐하나 빠지는 게 없는 제품이라고 저는 단연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 제품은 한번 사용하시면 후회하시지는 않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요즈음 같은 끈적임이 싫으시지만 촉촉한 피부와 수분감이 필요하실 때,

그리고 올인원 제품과 피부관리라 필요할 때 이 제품을 한번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 합리적 소비를 위해서 여러 제품을 많이 사용해 보고 우리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서 꼭 피부미남이 되어 보도록 해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