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크림 과 젤크림 ! 여름에도 수분크림으로 관리해야합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우리 평범한 직장남분들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해 드려 볼까 합니다.

특히 요즈음 같은 환절기부터 여름철에 사용 가능한 제품을 중심으로 소개해 드리면서

겨울철에도 사용가능한 제품까지 한 번에 소개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세럼이나 에센스류를 엄청 좋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번에는 그 이후에 바르는 크림류에 대한 소개를 한번 해 드려 볼까 합니다.

기초 케어의 마지막 단계에서 많이 바르시는 제품이라서 제품이 무거우면 하루 종일

피부에 무엇인가 답답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크림류는 선택을 잘하셔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브랜드는 몇 년 전에 친구가 본인은 이 브랜드 제품만 고집하면서

쓴다고 해서 알게 된 브랜드인데요.

저도 그 뒤로 한두 번 써보니 제품 자체가 너무나 좋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단지 크게 홍보가 안된 것 같아서 아쉬울 뿐이었죠.

그래서 오늘 생각이 난 김에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가져왔습니다.

 

브랜드는 "케어존,  , CARE ZONE"입니다.

제조사가 우리나라의 대표 화장품 회사이죠. LG생활건강에서 만들어진 브랜드이라는 것에서부터

믿음이 가는 브랜드입니다.

저는 해외의 브랜드들도 선호하는 편이지만 우리나라에서 만든 제품들이 우리나라 사람들의 피부의 고민들과

피부에 대한 연구를 많이 할 것 같아서 더 선호하는 편이기는 합니다.

이 케어존 브랜드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을 먼저 드려보겠습니다.

케어존은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맞춤형 스킨 멘트 브랜드를 지향하는 브랜드인데요.

피부 전문가들의 정확한 자문과 연구를 바탕으로 해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자극을 최소화하고

다른 제품들보다 순한 처방을 통해 고객들에게 맞춤형 제품을 선사하는 맞춤형 스킨 멘토 브랜드라고 합니다.

"문제성 피부는 건강하게, 그리고 건강한 피부는 더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는 말을 하면서 피부의 올바르고

꾸준한 관리를 강조하고 있는 브랜드 이기도 합니다.

케어존은 더마 코스메틱류에 속하는 브랜드인데요. 더마 코스메틱은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라는 단어와 화장품이라는 뜻의 코스메틱의 합성어로 만들어진 피부과학 화장품이라는 뜻입니다.

이 케어존 브랜드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피부전문가들의 진단하에 저자극 포뮬러로 효능을 특화시켜서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인제 케어존에서 제가 추천하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출처 : 케이존 공식 홈페이지

"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 & 젤 크림"입니다.

 "CARE ZONE Nordenau Water Cream / Gel Cream"

 제품명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워터 크림, 즉 수분 크림이라는 것을 아실 수 있으시죠?

이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과 젤 크림은 각각 별도 제품이고요.

계절에 따라서 다르게 발라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이 두 제품의 텍스쳐가 너무나 계절에 맞게 출시되었고, 수분감이 오래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분크림이기 때문에 수분감이 금방 날아가 버리면 그 의미가 없어지잖아요.

하지만 이 제품은 오랜시간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는 장점과 크림 류지만 무겁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도 다른제품들에 비해서 저렴한 편입니다. 이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먼저 이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의 전체적인 설명과 장점을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노르데나우 광천수와 청정 호수에 자생하는 Galsswort 성분의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캐어해 주고,

건조에 의해 망가진 피부 트러블을 방지해 주는 저자극 수분 크림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독일의 광천수의 촉촉함과 함초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서 수분이 부족한 우리 평범한 직장남들의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크림 : 출처 : 케어존 공식 홈페이지

제가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과 젤 크림을 계절에 따라서 나눠서 바르시면 된다고 설명드렸는데요

먼저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은

건성과 중성 피부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좀 더 촉촉해지고 싶으실 때, 그리고 겨울철이나 환절기에 피부에 각질이 일어나거나 바람이 많이 불어서 피부가 거칠어지셨을 때 사용하시면 큰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러다 보니 조금 무거운 감이 있기는 하다는 것이 단점이기는 하지만 금방 흡수가 되기 때문에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젤 크림 : 출처 : 케어존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젤 크림은

지복합성 피부에 맞는 제품입니다.

내 피부가 지성이라서 좀 더 산뜻하고 가벼운 제품, 그리고 부담 없는 보습을 원할 때 이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젤 크림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계절로 치자면 환절기가 끝나고 더워지기 시작할 때부터 하절기, 그리고 특히 장마철 습기가 많을 때 사용해 주시면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젤 타입 크림류라서 부담 없이 바르실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장점입니다.

제가 처음 접한 것이 이 젤 크림이었는데요. 이 제품이 좋아서 겨울에 워터 크림도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다.

 

케어존의 노르데나우 워터크림 & 젤 크림은 케어존의 노르데나우 수분라인의 제품인데요.

수분라인으로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토너나 샤워 세럼, 에센스도 함께 출시가 되어있으니 한번 같이 사용해 보시면 더 효과를 보실 수 있기도 하실 거 같아요.

 

제가 이 케어존 제품을 소개해 드리는 이유는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이 하절기, 여름철에는 크림류가 무겁고 답답해서 잘 안 바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요.

여름에도 산뜻하게 바르실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이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젤 크림을 소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여름에 더더욱 선크림과 여러 가지 외부 활동이 많아지기 때문에 우리의 피부를 더욱 잘 관리해야 하는 점 잊지 마시고,

꾸준하게 피부관리를 한다면 우리의 피부도 언젠가는 좋아질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다양하고 많은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