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CNP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로 여름철 피부관리 철저하게~ 절대 광고아님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연일 30도가 넘는 더위가 계속 되고 있는 상황인것같아요.

이럴때일 수록 우리 평범한 직장인, 직장남 여러분들은 피부관리 철저하게 하셔야 한다는점 잊지마세요.

 

그래서 이런 무더위에서 우리 피부를 관리해줄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 포스팅의 브랜드는 지난번에 제가 한번 정말 좋은 브랜드라고 소개해 드렸던

 

CNP 입니다. 차앤박이라고도 알고 있고, 아이유가 CF를 찍어서 너무나 유명해진 브랜드 이기도 하죠.

버스타고 오갈때마다 보게되는 CNP는 제품력이 우수해서 광고를 해도 이미지가 나쁘지 않는 브랜드 인것 같은데요.

 

그 CNP에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출처 : CNP 홈페이지

CNP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 100ML 입니다.

 

'지친 피부를 생기있게 깨워주는 앰플 미스트' 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제품인데요.

우선 미스트 타입이라서 요즈음 같이 더운 여름에 딱 바르기 좋은 제품 제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youtu.be/GvdppThHcd8

CNP 홍보 영상인데요.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쉽게 할 수 있고 새로운 제품에 대해서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팜슈티컬이라는 것도 이해가 될거 같으니 한번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이런 여름에는 아침에 미스트하나만 뿌리고 다니거나, 땀난후에 세안하게 되고 미스트로 마무리 하는 식의

가벼운 제품들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이 CNP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는 제형은 가볍지만 그 안에 들어가있는 내용물은 우리피부를 생생하게 가꿔주는

내용물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좋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앰플을 미스트로 만들었다니 얼마나 고농축 제품일까 상상해 보시면 아실것 같아요.

출처 : CNP홈페이지

이 CNP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는 지친 피부를 깨워주는 

타우린과 자일리톨, 비타민 B,C,E 가 들어가 있어서 활력을 주는 저자극의 미스트라고 설명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일리톨이 들어가 있다는 것에 저는 엄청 신선했는데요.

자일리톨은 껌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자일리톨 성분이 좋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니

이를 피부에 양보하면 더욱 좋은 피부를 만들어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타우린 성분이랑 자일리툴 성분이 여름철에 자외선과 강렬한 햇빛으로 지쳐있는 피부를 활력 넘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예요

 

그리고 안개분사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퀵 프레쉬라는 이름에 걸맞게 아주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안개분사는 별도로 피부레 뿌린후에 다른 방법을 사용하지 않아도 쉽게 스며들어서 저는 주로 애용하는 제품 타입이기도 합니다.

출처 : CNP 홈페이지

특히 요즈음 같은 여름에는 안개분사로 얇게 펴발라 지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얇지만 성분은 강한 제품!

바로 CNP의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가 아닐까 생각이 들게 됩니다.

 

저는 제가 직접 사용해 보거나 주위에서 너무 칭찬하는 제품은 올리브영이나 H&B 스토어에 가서 직접 테스트 해보고

후기를 들려드리는 HARU 직장인이기에 여러분들은 후회하지 않으실것 같아요.

 

그래서 이제품의 가장큰 장점!

 

은 피부에 자일리톨 성분이 있어서 그런지 쿨링감이 강하다는 점이예요.

여름에는 쿨링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바르는 것이 우리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장점이잖아요.

그래서 저는 이 CNP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가 정말 쿨링감에 보습감까지 주는 제품이라서 추천드려요.

여름에 회사에 있으면 에어컨 때문에 더 건조해지는 피부를 보셨을때 이 CNP 퀵 프레쉬 비타 앰플 미스트를 뿌려보시면

더욱 수분감 있고 깨끗한 피부를 관리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