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라네즈 네오쿠션!_ 매트 ! 여름철 쿠션의 신세계를 만나보자! 광고 아님!!

오늘은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에게 아주 따끈따끈한 신상 제품을 하나 소개해 드려 볼까 하고

포스팅을 합니다.

포스팅을 간만에 하는 이유도 요즈음 너무 더워서 화장품을 잘 바르지도 않고

딱히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 없었기도 했어서 포스팅이 조금은 없었는데요.

요즈음 제가 딱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 나타나서 바로 포스팅을 하려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무척이나 덥죠.

특히 우리 평범한 직장인중에서 여성분들은 매일매일 메이크업을 하셔야 하는데 이런 더운 날은 정말 지옥일 것 같아요.

저같이 남자분들도 이런날은 선크림 조차 바르고 싶지 않은 날인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제품은 이런 더운 여름날에도 바를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https://youtu.be/YP3byzmOvM8

브랜드는 라네즈인데요.

라네즈는 브랜드 이미지 자체가 워터이미지로 여름에 딱 맞는 브랜드 이미지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이런 여름 청량감이 뿜뿜인 라네즈에서 이번에 신상 쿠션을 출시했는데요~

출처 : 라네즈 홈페이지

바로 라네즈 네오 쿠션입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매트 타입의 쿠션을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요.

이번 라네트 네오 쿠션은 매트 타입과 글로우 타입이 있는데 우리 평범한 직장남 분들과 여름철에 바르기에는 이 매트 타입이 더 괜찮은 것 같아서 이 제품을 선정했습니다.

출처 : 라네즈 홈페이지

'한 번의 터치만으로 타고난 듯 24시간 완벽하게 커버해 주는 매트 쿠션'이라는 설명을 갖고 타고난 라네즈의 네오 쿠션!

 

커버력 좋은 한 번에 끝내는 쿠션이 필요하실 때!

여름용 쿠션을 찾으실 때!

지성피부에 딱 맞는 제품!

 

그리고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케이스조차도 너무나 깔끔하고 가지고 다니기에도 부담이 없는 제품이에요.

출처 : 라네즈 홈페이지

제품 설명을 조금 더 드리면!

 

1. 초경령 피니쉬

기존 제품 대비해서 약 2배 얇아진 커버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어서 피부에 한 층 더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초경량 사용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2.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의 제품

 쿠션에는 담기 어려운 밀착력 있고 매트한 제형을 담아 완벽한 커버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커버력 좋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3. 강력한 지속력!

 24시간 무너짐 없는 커버력과 땀과 피비에 강한 스웻 프로 푸 기능성이 적용되어 하루 종일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라네즈 네오 쿠션 매트 제품!

 

여름철에 피비나 땀이 많이 나서 화장을 많이 고치셔야 하는 분들이나 남자분들이 가볍게 바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인 것 같아요.

 

매트한 제품이라서 다른 제품보다는 여름에 바르기 좋은 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인 것 같아요~!

그리고 강력한 커버를 통해서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 준다고 하니!!!

일석 이조의 제품 아닐까 싶은데요.

출처 : 라네즈 홈페이지

특히 우리 직장인 여러분들은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시기 때문에 피부가 블루라이트에 많이 노출되어 있잖아요.

그런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는 것이 얼마나 좋은 기능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요즈음같이 마스크가 필수이면서, 더운 날씨, 40도를 넘나드는 폭염까지.... 그리고 야근까지 하게 되는 날이면

정말 우리 피부가 지치고 힘들어지는데요.

이런 날 이런 라네즈 네오 쿠션 매트 타입을 사용해 보시면 피부가 더욱 안전하고 숨 쉬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게 되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