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아이오페 바이오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으로 세안후 피부 첫 관리! 신경써서 해보자! - 광고아닌 리얼 제품 소개!

오늘은 한 가지 제품을 더 소개해 드리고 싶은데요.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에게 좋은 제품, 안전한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 싶은 마음에 

여기저기 매장을 다녀보고, 제품 테스트도 해보고, 직접 사용해 보고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절대 광고가 아닌 제가 직접 사용해 보고 후기를 알려드리기 때문에 진정한 후기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제가 한번 더 소개해 드리고 싶었던 제품은 바로 

 

아이오페, 바이오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이라는 제품입니다.

출처 : 아이오페 홈페이지

바이오 에센스는 예전에 출시되었을 때 너무나 선풍적인 인기였었고, 제품이 워낙 좋아서 

입이 마를 만큼 저도 소개하기도 하고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 보기도 한 제품인데요.

아이오페 제품이 워낙 수분감이 좋고 텍스쳐가 좋아서 저는 지속적으로 몇 년 동안 애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한국 브랜드 중에서 정말 단연 과학적효과와 텍스쳐 그리고 브랜드 관리가 아주 잘 된 브랜드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중에서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이 바이오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이라는 제품은

 

"탁해진 피부를 정화하고, 항산화 성분을 가득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첫 단계 에센스"라는

설명을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https://youtu.be/YHTD6J3pCZY

에센스기 때문에 토너를 바르기 전에 화장솜에 묻혀서 슥슥 발라주시면 시원하기도 하고 제품의 효과를 더욱 강하게 느끼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인데요.

이번에 한 번 더 업그레이드되어서 AP몰에서 할인 특가도 하고 있으니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youtu.be/l6aKyPGjhpE

제품에 대한 소개를 조금 더 해드리자면요.

출처 : 아이오페 홈페이지

1. 피부 정화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입니다.

 

   - 프로 바이옴 기술로 탄생한 바이오 리독스 알파라는 성분이 탁해진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항산화 성분을

     가득 채워줘서 맑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 주는 제품입니다.

 

출처 : 아이오페 홈페이지

2. 촉촉해진 워터 제형의 에센스 타입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입니다.

 

    -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이라서 피부 깊숙이 빠르게 보습감과 수분감을 전달해 주고,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브랜드입니다.

 

3. 1석2조 제품, 맑게 빛나는 매끈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만들어 주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입니다.

 

    - 사용 직후 딱 느끼실 것 같아요. 내 피부에 수분이 많이 도는구나라고, 그리고 2주 후에 피부 밝기도 개선되고,

      4주 사용 후에는 피부결까지 개선된다는 실험이 있었던 제품으로 그 효과가 검증된 제품입니다.

 

 

4. 첫 단계 컨디셔닝 케어를 해주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입니다.

 

     - 세안 후에 처음 내 피부에 닿는 제품은 정말 좋은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깨끗하게 피부를 씻어낸 후에 

       특히 우리 남자분들은 면도까지 하기 때문에 피부가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 세안 첫 단계에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서 동시에 피부 안팎을 고르게 채워주는 촘촘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이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제품은 몇 년 전부터 지속적으로 우리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가 아닐까 싶은데요. 제품 자체가 너무 좋고, 젊은 나이 때부터 우리 부모님까지 모두가 사용하기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저처럼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에게는 더욱 안성맞춤형 제품이고, 피부가 조금 칙칙하거나 피부결 정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정말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제가 이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제품을 추천드리는 또한 가지 이유는 정말 흡수가 잘되고 바로 피부에서 느낄 수 있게 되는 몇 안 되는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남자분들은 특히나 바로 피부에 효과가 나면 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제품이 딱 그런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진짜 에센스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제품을 한번 사용해 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아이오페 매장이나 아리따움 같은 데 가시면 샘플도 구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한번 시도해 보시는 것! 그것이 우리 피부를 관리하는 첫 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