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바이옴 워터 크림으로 여름 수분 피부관리 철저하게 합시다! - 광고 절대 아닙니다.

지난주 수요일 포스팅 이후에 제가 개인적인 일이 있어서 포스팅을 못했네요.

일이 얼추 정리가 되고 보니 벌써 5일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꾸준하게 우리 평범한 직장인, 직장남 분들에게 새로운 제품들과 시사 리뷰 등을 해드리고 싶은데

갑작스럽게 터지는 일들을 대처하면서 포스팅 하는게 쉬운 일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꾸준하게 우리 평범한 직장인, 직장남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는 한번에 팡 터지는 블로그라기보다는 소소한 일상을 우리 모두

즐기면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조용하지만 강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용하지만!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에게 꼭 필요한 수분 충전 필수템을 한가지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브랜드는 이미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닥터 자르트 제품인데요.

닥터 자르트는 요즈음 더욱 그 브랜드의 가치가 증가하고 제품력도 점점 발전해서

화장품계의 숨은 강자에서 우리 모두가 아는 필수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이 닥터자르트 제품만 몇개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지 모르겠는데요.

지난 올영세일기간에 올리브영에 가서도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 중에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이런 세일 기간을 활용하면 좋은 제품을 아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놓치지 말고 피부관리를 해보세요.

 

이런 명실상부 우리 피부를 가꿔주는 최고의 브랜드 닥터자르트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출처 : 닥터자르트 홈페이지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바이옴 워터 크림"입니다.

 

이름이 어렵긴 하죠? 그래서 더 쉽게 이야기해 드리면, 닥터자르트 탱글탱글 수분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소비자 가격은 38,000원인데 위에서 제가 말씀드린 것처럼 할인에 할인을 더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youtu.be/KTfvnPdkqp4

 

제품의 간단한 소개를 해드리자면,

 

'바이탈 하이드라 설루션 바이옴 워터 크림은 피부의 수분 체질 개선을 위한 수분 바이옴이 들어있어서,

 저분자 콜라겐을 만나서 피부를 생생하게 깨워주는 워터 크림"입니다.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 중에서, 건조한 피부나 수분이 항상 부족해 보여서 탄력이 없어 보이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인데요.

 

워터 크림이라서 저는 로션을 얇게 바른 후에 그 위에 바르니 더 효과가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출처 : 닥터자르트 홈페이지

이 바이탈 하이드라 설루션 바이옴 워터 크림은

 

  - 피부 자극 시험 완료

  - 민감성 패널 테스트 완료

  - 2중 기능성 화장품(미백과 주름개선)

  - 피부 이중 보습 효과 인체 적용 시험 완료

 

를 모두 마친 아주 안전하면서도 효과가 뛰어난 재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닥터자르트 홈페이지

이 워터 크림만의 배합은 VITAL AID라는 바이옴 워터 크림만의 배합을 사용하는데요.

VITAL AID는 닥터자르트만의 수분 바이옴과 프리바이오틱스, 히알루론산 등을 피부에 맞게 배합하여

피부 생태계를 케어하는 닥터자르트 만의 독자 보습 설루션 기술이라고 합니다.

이게 수분을 꽉 잡아서 피부를 촉촉하게 하지만 끈적임이나 무거움 없이 바를 수 있게 해주는 무기라고 하는데요.

직접 사용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산뜻한 제형 감으로 우리 평범한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형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 사용하시기 좋게 바르자마자, 수분감과 시원한 느낌이 들게 해주는 워터 크림 타입이어서

여름철에 바르시 기도 딱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제가 사용해 본 결과 이 수분감이 금방 날아가는 것이 아니라 적어도 오후 시간까지는 유지를 해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주 늦은 저녁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침에 나와서 일을 하는 오후까지는 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주고 번들거림이 없는 제품이라서 데일리 제품으로 매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우리 모두 이 여름철 건조해지고 외부 요인으로 망가지기 쉬운 우리 피부 밸런스를 위해서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바이옴 워터 크림 사용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