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사계절 수분크림으로 보습 관리 합시다!

오늘은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에게 세일 상품 한 가지를 소개해 드릴까 해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제가 어제 주말이어서 여유롭게 여기저기 인터넷 쇼핑을 하던중에

제가 예전에 사용하던 수분크림이 아주 저렴하게 그것도 이것저것 샘플이 포함된 세일을 하고 있어서

겸사겸사 제품도 소개해 드릴 겸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제가 일전에 한번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 브랜드 이기도 한데요.

너무 순하기도 하고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트러블이 없어서 믿고 쓰는 브랜드입니다.

바로 프리메라 브랜드입니다.

프리메라는 너무나 순하고 우리 피부에 잘 맞춰져 있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 이죠.

특히 요즈음 점점 더 유해성분에 대한 이슈가 많아지는 상황에서 이런 성분이 좋은 제품들을 찾아서 

쓰는 것이 우리 피부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출처 : 프리메라 공식 홈페이지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프리메라 브랜드를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고 넘어갈게요.

프리메라 브랜드는 1986년부터 연구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1986년 달맞이꽃 씨앗으로부터 기름을 추출하고 정제 공정을 개발한 이후에 콩 추출물과 발아 현미의 효능을 연구하는 등 프리메라 브랜드를 만든 회사인 아모레퍼시픽의 연구는 지속되었다고 합니다.

2000년대 들어서 본격적으로 밀 배아와 발아 깨 등의 발아 에너지 연구를 기반으로 지금의 프리메라는 다양한 종의 씨앗 연구를 비롯하여 희귀 종자 복원 등 보다 다양한 종자 및 식물 에너지를 제품에 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너무 잘 알고 있는 납작 콩, 야생 스트로베리, 연꽃 씨앗, 대두 등 식물의 종자들을 화장품에 담아내기 위한 노력을 지금까지도 이어가고 있고 그 노력이 제품에 담아내어 있기 때문에 우리가 제품을 믿고 쓸 수 있는 기본적인 신뢰가 갖추어져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프리메라는 정직한 원료! 그리고 사회적 이슈에 귀 기울이는 디자인 등을 중심으로 제품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저는 제품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알고 보니 환경과 지구 보호를 위한 지속 가능한 용기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내용물에 집중하고 불필요한 용기 개발 비용을 최소화한 프리몰드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인쇄할 때도 친환경적인 콩기름을 사용한다고 하니 프리메라 제품을 사용하면 무엇인가 환경운동을 하는 느낌이 들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프리메라 브랜드가 친환경적인 운동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우리 프리메라 브랜드에 관심을 더 많이 갖도록 해봅시다!.

 

그럼 제가 제품 소개를 한번 해 드려 볼게요.

출처 : 프리메라 공식 홈페이지

 

출처 : 프리메라 공식 홈페이지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입니다.

 "primera Alpine Berry Watery Cream"

 

 이름만 들으셔도 수분크림이라는 것을 직감하실 수 있으시겠죠? 수분감이 너무나 철철 넘치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너무나 순한 제품이어서 트러블이 날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 제품의 간단한 설명은 춥고 척박 하 고산지대에서도 싹을 틔운다는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추출물이 들어가 있는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의 보습인자가 수분과 생기를 부여하고 코코넛 유래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피부에 영양까지 공급해 주는 크림이라고 합니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면 피부 자체가 수분 공급과 동시에 생기가 돌게 되어서 깔끔해지는 효과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수분크림 하나로 피부가 깨끗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제가 사용해 봤을 때 수분크림이라고 번들거림이 있을 것 같았는데 수분크림 치고 번들거림이 많이 없는 제품 중에 하나였습니다. 수분크림이라서 번들거림이 아예 없다고는 말씀 못 드리지만 이 제품은 거부감 없이 사용하실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코코넛 유래 오일과 쑥 잎 추출물이 피부 방어력을 높여줘서 피부를 건강하게까지 해준다고 하니 피부 건강은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순하고 번들거림이 적은 제품이라고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그래서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사실 가벼운 느낌이 조금 드는 제품이라서 한겨울에 아주 건조할 때는 더 수분감이 많은 제품을 사용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지만 보습력 자체가 높은 편이어서 이 제품을 사계절 내내 사용하셔도 좋은 제품일 것 같아요.

 

 

그리고 사용감! 끈적임 과 무거움이 없는 제품입니다. 끈적임은 수분크림들은 어느 정도 다 갖고 있고 무겁다는 느낌이 수분크림은 바르면 장벽을 친 것 같은 느낌이 들게 되는데 이 제품은 처음에만 그 느낌이 들고 금방 스며들어서 평소 피부를 유지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도 보습효과는 뛰어난 것 같은 느낌이 들게 되는 크림입니다.

특히 요즈음 바람이 많이 불 때 바르시면 더 좋은 제품일 것 같아요.

 

프리메라 제품의 특징인 5 free (무파라벤, 무 동물성 원료, 무 광물성 오일, 무 합성색소, 무인공향) 제품이어서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도 또 하나의 가장 큰 장점이겠죠?

 

수분크림은 인제 사계절 내내 사용해야 하는 크림이 되어버린 것이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수분크림 하나만 잘 바르고 케어해 주면 우리의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가격대로 저렴한 편이고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유가!

올리브영에서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본품을 구매하면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15ml랑 토너 50ml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 정보도 함께 소개해 드릴 겸 제품 소개까지 해 드리니, 한번 올리브영 방문하실 일 있으시면 둘러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