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로레알 에르네뜨 스프레이로 강하지만 부드러운 고정력으로 스타일링 해봅시다!

오늘은 우리 평범한 직장인들을 위한 뷰티 아이템 소개를 해드리는데

이번에는 스타일링 제품을 한번 소개해 드려 볼까 합니다.

아마 이번 제품은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이 미용실, 헤어숍에 가시면 많이 보셨던 제품일 텐데요.

저는 매번 머리를 하러 갈 때마다 이 제품을 사용해주시는 걸 보고

아 저 제품 진짜 좋다 라고 생각하고 어디서 파는지 디자이너 선생님께 물어본 후에

제가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해서 사용해 보고 있는 제품인데요.

 

스타일링 제품 중에는 정말 최고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제품일 것 같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브랜드와 제품 소개 들어가 보겠습니다.

출처 : 로에알 프로페셔널 공식 홈페이지

브랜드는 바로 로레알입니다.

"LOREAL PROPESSIONEL PARIS"가 풀 네임인데요.

로레알 제품은 우리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브랜드 이죠.

로레알 브랜드는 정말 다양한 브랜드 콘셉트와 브랜드를 갖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로레알 프로페셔널은 전 세계의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의 최고의 파트너 브랜드로 그들의 꿈을 이루고 성공을 하게끔 만들어 주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패션의 완성은 바로 헤어스타일이라고 할 정도로 헤어스타일은 정말 중요하죠.

로레알 프로페셔널은 패션 트렌드를 예측하여 그에 맞는 헤어 컬렉션을 출시하여 헤어 스타일리스트들과 공유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적인 제품의 성격을 더 갖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겠죠?

전 세계적으로 많은 스타일리스트들과 함께하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제품이기 때문에 그 제품력은 이미 검증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로레알 프로페셔널 공식 홈페이지
출처 : 로레알 프로페셔널 공식 홈페이지
출처 : 로레알 프로페셔널 공식 홈페이지

그럼 이 검증된 로레알 프로페셔널 제품들 중에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에르네뜨 스프레이"입니다.

일명 안개 스프레이라고도 불리는 스프레이인데요.

일단 정말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안개 스프레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안개처럼 가벼운 입자로 탁월한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하고 매끈한 광택감을 주는 마무리 스프레이입니다.

이 제품은 원래 살롱에서만 사용되는 제품으로 나온 제품인데요. 그래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하기는 힘드시고 오픈마켓이나 인터넷에서 구매하시면 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다른 브랜드들의 스프레이보다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면 장점일 수도 있는 게 이 제품의 강점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처음 사용했을 때 고정력이 별로네 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엄청난 고정력을 자랑하는 제품은 아닙니다.

세팅력이 강한 제품은 아니지만 은근히 오래가는 고정력을 갖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 평범한 남자분들은 왁스를 가지고 먼저 머리를 세팅한 후에 스프레이로 고정을 하시는 경우가 많으시기 때문에 스프레이조차 완벽한 고정력을 갖고 있으면 세정을 하실 때 더 힘드실 수도 있고 머릿결이 상하실 수도 있으신데 이 제품은 그럴 염려가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제품이 분사가 안개처럼 넓게 되어서 뭉치는 감이 절대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정력이 강하지는 않지만 뭉치는 감이 없어서 자연스러운 고정력을 갖게 해 준다는 느낌을 들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왁스로 고정을 먼저 하시고 이 제품으로 마무리 고정을 하신다면 정말 금상첨화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프레이의 특성상 이 제품도 한 곳에 여러 번 분사하시면 딱딱해지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한 곳에 여러 번 분사하기보다는 넓은 범위에 분사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점인데요.

뿌리 쪽 볼륨감을 넣으실 때 특히나 좋은 제품이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떡지지 않는다는 것이 정말 강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정말 한번 써보신 분들은 두 번, 세 번, 네 번 계속 구매해서 쓰시는 것 같아요.

 

 

홈페이지의 설명을 간단하게 보면,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120년 역사 속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프레이라고 하는데요.

초레알 프로페셔널 코리아가 창립된 이후에 5년간 약 120만 개가 팔렸다고 하니 엄청나게 팔린 제품이긴 합니다.

이 로레알 에르네뜨 스프레이는

안개처럼 가벼운 입자와

탁월한 윤기와 부드러움

그리고 브러싱으로 인한 플래킹 현상(하얗게 일어나는 현상)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진짜 스프레이 뿌리고 나면 하얗게 비듬처럼 일어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윤기가 나는 제품이지 하얗게 일어나는 경우는 한 번도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헤어숍에서 디자이너 선생님들이 이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 장점이 이 제품이 스프레이를 뿌리고 나서도 어느 정도 스타일링 수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스프레이를 한번 뿌리면 잘못 스타일링을 하면 아예 머리를 다시 감아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부드러운 고정력을 갖고 있어서 약간의 변형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우리 평범한 남자 직장인 분들이 한 번쯤은 꼭 사용해 보셨으면 하는 제품입니다.

 

로레알 에르네뜨 스프레이! 꼭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