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일상의 무료함!! 펭수 슬리퍼로 직장인 스트레스! 장마 ! 더위 ! 다 날려버려봐요

안녕하세요 ~
장마가 지속되고 있는 요즈음 어떻게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은 잘 지내고 계시나요?

저는 휴가도 못가고 일만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간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는것 같은데요.
오늘은 요즈음같이 장마가 오래지속되고 더위가 인제 시작되었을때,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수 있는 사무실용 슬리퍼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사무직을 하고 계시는 분들은 정말 필수템이 바로 사무실 슬리퍼 인데요.
제가 이번에 새로운 환경에서 일을 하게 되어서 슬리퍼도 바꿔볼까 하는마음에 쿠x을 뒤져서 ㅋㅋ
딱 인싸템! 을 찾아냈습니다.
바로 펭수 슬리퍼 인데요.


출처: 쿠팡 펭수 슬리퍼 이미지

너무나 귀엽지 않나요?
저는 남자이긴 하지만 가끔 저런 귀요미 제품들이 갖고 싶을 때가 있더라고요.

출처: 쿠팡 주문내역

이건 제가 지난 8월 2일에 주문한 증명인데요.
진짜 실제로 봐도 저 이미지랑 똑같이 생겨서
배송받았을 때 엄청 놀랬어요 .

오늘 사무실에서 신고 있는데 여직원분이 귀여운 슬리퍼 신고 있네요 라고 하셔서 다시한번 뿌듯!!


우리같이 무료한 사무직을 하고 계시는분들은
이렇게 소소한 행복과 재미를 찾아보는것도
일상의 무료함을 잊어버리기에
정말 좋을것 같아요.

가격도1만원 극초반대라서 부담이 없을것 같구요.
아직도 장마철이기도하고 앞으로 점점 더워질텐데
사무실에서 구두신고 있으면 땀도 차고
더 다리가 힘들어 보이니,

이렇게 캐릭터 펭수님의 힘을 빌려서
조금의 재미를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