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루메나 무선 선풍기!!! 여름철의 필수 아이템!!

루메나 무선 휴대용 선풍기!!!

오늘부터는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는데도 날씨가 은근히
더운날이 계속되고 있는것 같아요.
저는 더위도 많이 타는 편이라서 ... 휴대용 선풍기가 없으면
외출할때 겁부터 나는 여름이거든요.
그런데 이 루메나 무선 휴대용 선풍기를
써본후에 너무나 여름외출이 두렵지 않아졌어요.

요즈음 밖에 나가보면 저렴한 무선 선풍기들이 많이 팔고 있는데요 .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 한두번쯤 겪으셨을것 같아요.
몇번 쓰다보면 망가지고 ....
충전열심히 했는데 몇시간 안쓰고 배터리 없다고 ....
후덜덜 한 선풍기들이 많은것 같아요.

그런데 이 루메나 휴대용 선풍기는 진짜 제가 장담하는데
오래가고 바람도 쎄요 ㅋㅋㅋ

지금 외출하면서 블로그를 쓰고 있는데요
지금 바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진짜 땀이 날 시간이 없을 정도로 너무나 바람도 시원하고 좋은것 같아요.

사실 밖의 온도가 높으면 아무리 선풍기를 가지고 있어도 덥잖아요 .
저는 이 선풍기가 시원한 실내에 들어왔을때 시원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해요
그럼 다른사람들보다 땀도 먼저 식고
빨리 무언가를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는 어제도 주말이라서 외출했는데...
지금 또 외출하는 이틀동안 한번도 충전을 안했어요 ~
그만큼 한번 충전하면 오래간다는점!!!
이게 가장큰 장점인것 같아요.

출처 :루메나 홈페이지 캡쳐

색상도 세가지나 있는데요
저는 파란 블루를 선택!!
흰색은 때탈것 같아서 피했는데 주변에 화이트를 사용하시는 분들 보면 더 시원해 보이는건 저만일까요?

그리고 홈페이지의 간략한 설명을 보면요
정말 안전한 선풍기라고 합니다.
국가에서 안전하다는 마크도 인증받아서 우리가 선풍기 사용할때 안전한 시원함 까지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회사나 사무실에서 탁상용으로도 쓸수 있는것이
또 하나의 장점이예요 ~

출처 : 루메나 홈페이지


저는 그래서 사무실에서는 충전도 할꼄 저 스탠드 크래들에 올려놓고 더울때마다 틀곤 한답니다~

출처: 루메나 홈페이지


루메나 선풍기는 너무나 유명하죠~
벌써 300만대를 돌파했고
고객 만족도도 99%라니 믿고 쓸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이번 여름 이 루메나 선풍기로 무더운 여름 훨훨 날려보시는것은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