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소중한사람에게 선물은 러쉬 선물!!! 핸드메이드 바디, 페이셜 케어!!!

오늘은 제가 친구에게 받은 선물 한가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선물은 항상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것 같은데요
요즈음같이 비도 많이 오고 날도 꿉꿉한 날에
받은 상큼한 선물이 저의 기분을 너무 좋게 만들어 준 것 같아요.

제가 받은 선물은 러쉬 세트 인데요.
러쉬제품은 제가 지난번에도 한번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향 자체가 너무나 싱그럽고 상큼한 느낌을 줘서
매장을 지나갈때마다 갖고 싶고 사고싶게 만들어 주는것 같아요.

그렇게 갖고 싶은 제품을 선물을 받게 되어서 너무나 기뻤는데요

아직 포장을 뜯지않은 상태

이렇게 선물을 받고 선물에 추가하여 샘플까지 받게되어 너무나 기뻤던것 같아요.
포장 이미지도 러쉬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너무 트렌드하고 형광색이 가미된 포장지는 뜯기 싫을만큼 취향저격이었던것 같아요.

그럼 한번 선물을 뜯어 볼까요?

포장을 뜯어보니 이렇게 바디워시부터 바디로션까지 3종과 샘플2종이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어떤제품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1. 해피해피 사워젤
- 듬뿍 짜낸 신선한 자몽에 베르가못 에센셜 오일을 더하여 지친 피부와 마음에 생기를 북돋아 준다는 샤워젤인데요~
이제품은 제가 예전에 한번 사용해 봤는데 지금같은 더운 여름에 쓰기 딱 좋은 제품이라 너무나 기분이 좋았었어요~

2. 후쉬 샤웨젤리
- 젤리형의 사웨젤인데요
생기가 넘치는 신선한 시트러스 주스와 풍부한 수분을 머금은 앙증맞은 샤워젤리는 우리에게 큰 힘이 되어줄거라고 설명이 되어있어요~
아직 이 제품을 사용해 보지는 못했지만!
시트러스 향이 들어있으면 얼마나 상쾌한 느낌을 줄지 벌써부터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3. 셀러브레이트 바디로션
- 이제품은 바디로션인데 피부에 기쁨만이 가득하기를이라고 설명이 되어있어요
요즈음은 날씨가 너무 꿉꿉해서 바디로션은 사용안하고 있었는데 오늘 샤워하고 바로 사용해 보려고 해요~


그리고 샘플 2종까지 받았는데 직접 사용해 보고 제가 후기를 남기도록 할게요~

이렇게 러쉬 선물세트는 받는사람에게 상쾌한 힘이 되어주는 제품들이 모여 있어서 선물하기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인제 곧 추석도 다가오는데요~
조금 생기롭고 상큼한 러쉬로 선물해 보시는것은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