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여름 신발 추천! 디스커버리 버킷 디워커 V2 꼭 신어보세요! 엄청 편해요!

이번 포스팅에는 화장품이 아닌 오래간만에 패션 제품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제가 회사를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이다 보니,

신발은 정장구두를 주로 신게 되는데요.

그래서 운동화는 잘 구매하지 않는 편인데... 이번에 운동화를 구매해야 할 일이 있어서 

백화점에 갔다가 뜨악,! 

너무 좋은 제품을 하나 구매해서 신고 다니고 있어서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바로 포스팅을 합니다.

youtu.be/3_eAVrWVg50

바로 브랜드는 디스커버리 인데요.

 

디스커버리는 옷 브랜드로 너무 잘 알고 계시죠.

겨울철 롱 패딩부터 여름철 기능성 옷들까지 너무나 트렌디하고 이쁘게 잘 나온 옷들이 조금은 비싼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는 것!

그리고 아웃도어 브랜드여서 등산이나 캠핑 같은 야외활동하실 때 더욱 많이 사용하시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근데 저같이 뭐 특별한 야외활동 취미가 없으신 분들은 단순히 패션제품으로 생각하시기 때문에 디스커버리 제품을 딱히 비싼 돈 을 지불하면서 까지 사야 하나 싶기도 하긴 했었죠...

 

그런 제가 이 신발을 신어보고, 그리고 지난 주말에도 이 신발을 신고 외출을 한 뒤로 너무나 편안해서 입에 침이 마르도록 주변에 홍보를 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출처 : 디스커버리 홈페이지

바로 제품명은

디스커버리 버킷 디워커 v2입니다. 

색상은 매장에 가보시면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저는 화이트 1이고 되어 있는 신발을 사서 신고 다니는데요.

역시 신발을 화이트죠?

특히 여름이라서 더욱 화이트가 좋은 것 같아요.

출처 : 디스커버리 홈페이지

어글리 슈즈처럼 약간은 투박한 이미지이지만, 신어보시면 정말 가볍다는 것을 아실 거예요.

저희 집이 언덕에 있는데 정말 구두 신고 올라갈 때랑은 다르게 너무나 편안하고 마치 신발을 신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일 들 정도로 가벼운 신발입니다.

출처 : 디스커버리 홈페이지

신발 소개를 조금 더 드리자면,

 

3DX Insole이라는 2중 경도 EVA와 뒤꿈치 충격 흠수, 발의 아치를 잡아주는 기능으로 안정성과 편안함을 제공해 주는 신발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DX FORM, IU 창이 적용되어 있어서 편안한 쿠션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전달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신었을 때 착용감이 너무 편안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신발 맨 처음 신을 때 구겨지지 말라고 엄청 아껴 신잖아요.

이 신발은 3M POINT라고 신 끈고리에 3M 포인트를 적용해서 디자인 포인트 및 안정성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출처 : 디스커버리 홈페이지

그리고!!!!

가장 제가 추천드리는 점!

이 신발 신으면 자연스럽게 키가 커 보여요~!! 그리고 발이 작아 보여요~!

 

제가 키에 비해서 발이 큰 편인데 이 단점들을 다 보완해 주는 정말 안성맞춤형 신발인 것 가아서 너무나 추천드립니다.!

 

자연스럽게 5CM 키높이 효과와 청키 하지만 투박하지 않은 매력적인 오버사이즈 신발이라서 정말 어디에 맞춰 신어도 어울리는 신발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공유가 CF에서 나와서 저도 보게 된 신발이기는 하지만 

우리도 이 디스커버리 버킷 디워커 신고 이번 여름! 공유처럼 시원하게 보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고 하면 공식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다는 점도 팁으로 드리니!!!

한번 시도해 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