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라네즈 크림스킨으로 한여름! 더위속에서도 수분감! 보습감! 유지시켜서 피부보호 합시다!! 필수템!

어제는 정말 한여름 날씨였죠?

오늘도 그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아침입니다.

그래도 내일 오후부터는 비가 온다는 소식도 들리고 있으니

조금은 이 텁텁한 공기를 식혀주지 않을까 싶어요.

 

벌써부터 이렇게 더우면 한여름은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 너무 걱정이 되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을 위해서

특히 이런 더운 날씨에 수분감 뿜 뿜 할 수 있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 제품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한 2년 전이죠? 

이 제형의 제품을 처음 출시한 브랜드인 것 같은데요.

처음 나왔을 때는 너무 억지스럽다는 생각을 했던 기억이 조금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용하면서 너무나 만족하게 되었죠. 특히 요즈음같이 더운 여름 날씨에 사용하면 수분감과 유분감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

그리고 간단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점!

그것이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의 특징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브랜드는 제 블로그에서는 처음 소개해 드리는 브랜드인 것 같은데요.

 

라네즈, LANEIGE입니다.

 

너무 오래된 토종 우리 브랜드 이죠? 그리고 너무나 잘 알려진 브랜드 이기도 하고요.

저는 송혜교가 광고할 때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아는데 요즈음은 광고 모델이 바뀌었더라고요.

저도 늙어가는 것이 여기서 티가 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피부 관리를 철저하게 해서 조금이라도 더 젊게 보여야겠죠?

라네즈 브랜드는 너무나 잘 아실 것 같은데 요즈음에 더욱 한층 브랜드를 업그레이드한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LUMINOUS BEAUTY

 - 수분 가득 맑고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과 새로운 뷰티를 통해 당신의 삶의 순간순간을 빛나게 합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홈페이지가 첫 시작을 합니다. 무엇인가 엄청나게 맑아 보이는 분위기로 브랜드 설명을 하고 있어서

 제품을 사용하면 제 피부도 함께 맑아질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MOISTORE EXPERT - 수분으로 가득 차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 라네즈는 보습이 모든 피부 문제 해결의 근원이라는 관점으로 26년간 피부 속 보습 메커니즘을 연구하였다고 합니다.

NEW WAVE OF BEAUTY - 삶을 더 빛나게 하는 새로움에 대한 열정

 - 라네즈는 끊임없이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위해 뜨거운 열정으로 고객의 삶을 관찰해서 혁신적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도 새로운 제품이니 혁신적인 제품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LUMINOUS LIFE - 내면부터 깨끗하게 빛나는 건강한 아름다움

 - 겉으모나 일시적으로 반짝이는 아름다움이 아닌,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내면을 가꾸는 사람이라는 슬로건으로 내면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데요. 라네즈도 알고 보니 우리나라 최대의 브랜드 회사인 아모레퍼시픽의 제품이더라고요.

아모레퍼시픽이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회사이니만큼 우리의 피부에 긍정적인 역할을 해 주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이렇게 브랜드는 2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우리의 삶 속에서 함께 살아왔고 숨 쉬어오면서 우리의 생활이 발전하고 진화하는 만큼 함께 진화해 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도 처음 라네즈에서 제형을 출시한 게 아닌가 싶은데요.

 

바로,

출처 : 라네즈 홈페이지

"라네즈 크림 스킨 , CREAM SKIN REFINER"입니다.

출처 : 라네즈 홈페이지

이름만 들어도 크림을 스킨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하니 수분감이 엄청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세요?

그리고 브랜드 설명을 보시고 오신 분들은 더 잘 아시겠지만 라네즈 자체가 수분. 보습을 강조하고 있으니

수분을 위한 제품이라는 것! 모두가 알게 되실 것 같아요.

"크림 한통을 그대로 녹여내어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는 스킨"

이라는 설명인데요.

요즈음 같이 더운 날에 크림까지 바르면 너무 무겁고 끈적일 수 있는데 이런 산뜻한 크림 스킨 하나로 해결한다면

더욱 간편하고 시원하지 않을까요?

저는 이 제품이 처음 사용할 때는 물처럼 흘러내려서 조금 힘들었는데, 주변에서 화장솜을 이용해서 바르라고 해서 

그렇게 해보니 너무나 좋은 제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https://youtu.be/78K7kMVoNDg

라네즈 크림 스킨은 벌서 오래된 것 같은데요. 2019년 11월이 첫돌이었다고 하니 1년 갓 지난 따끈따끈한 제품이네요.

김유정 님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으니 더 이뻐 보이는 제품인 것 같아요.

 

이 라네즈 크림 스킨은 19년의 끊임없는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라네즈 고유의 Cream Blending Technology 기술로 고점도의 크림을 워터로 녹여냈다고 합니다. 그러니 얼마나 수분감이 뛰어나고 보습력이 하늘을 찌를지 아시겠죠?

그리고 극 차광 재배법으로 아미노선 함량이 뛰어난 white leaf tea water를 담아내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마르지 않는 보습을 우리에게 가져다준다고 하니 저처럼 건조한 피부를 갖고 있는 사람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인 제품인 것 같아요.

또 제가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요즈음같이 산뜻한 제품을 원하지만 보습력이 필요한 피부를 갖고 계신 분들은 이 제품을

정말 추천드립니다.

출처 : 라네즈 홈페이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원료! 보습에 꼭 피요한 성분을 담은 마일드 처방으로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우리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PEG계면 화성제, 합성색소, 동물성 원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서 더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사용감도 너무나 촉촉하니 산뜻하다고 해야 할까요? 수분감과 보습감을 강조했기 때문에 약간 오일리 할 수 있는데 이 오일 리 한 감은 금방 사라지고 피부 자체에 촉촉함만 남겨두는 제품인 것 같아요.

처음에는 물처럼 너무 흘러내리는 제형이라서 이걸 어떻게 바르라는 거지 했는데 이런 제품이 촉촉하게 유지를 해주는 게 신기했고, 화장솜으로 바르게 되다 보니 더 깨끗하고 여기저기 바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더라고요.

이 크림 스킨을 시작으로 아예 크림스킨 라인이 출시된 것 같은데요.

미스트도 꼭 써보고 싶은 제품인 것 같아요.

미스트도 제가 써보고 후기 남겨볼게요.

제품 자체가 너무나 순하기도 하고, 특히 요즈음 같은 여름에 사용하기 더 좋은 제품이라서,

그리고 다른 스킨 제형보다 묽은 새로운 제형이라서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가져와 봤습니다.

라네즈의 크림 스킨! 1등 제품은 그 이유가 있겠죠?

저도 지속적으로 써보고 또 후기 남겨 볼게요~

우리 평범한 직장인, 직장남 여러분들도 올여름도 수분감, 보습감 높은 여름 보내실 준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