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어버이날 꽃은 수줍은정원에서 준비해 보세요! 인천지역 꽃집 퀄리티중 최고인것 같아요.!

어버이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5월은 이런저런 기념일들이 엄청 많은 달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저기 선물할곳도 많은 것 같은데요.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아주 아기자기하고 이쁜 꽃들을 만들어서 

배달까지 해주시는 꽃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사실 제 블로그는 평범한 직장인들에게 정보를 드리는 블로그이지만,

이렇게 꽃 선물할 때 어디서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할지 

꽃이 퀄리티는 좋을까?를 엄청나게 고민하는 게 사실이잖아요.

저도 그래서 여기저기서 선물도 해보고

찾아보기도 하였는데

제가 지금 애용하고 있는 이 꽃집이 지금까지 중에 최고인 것 같아서 공유해 드려요.

 

지역은 인천지역에 있는 꽃집인데요.

저는 지난 2월에도 기념일이 있어서 꽃배달을 요청해 드렸는데 너무나 

친절하고 좋게 선물해 주신 기억이 있어서, 이번 어버이날에도 방금 예약 주문을 마쳤답니다.

사장님께서 카톡으로 너무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신경도 많이 써주셔서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것 같아요.

 

상호명은 인천에 있는"수줍은 정원"이라는 꽃집인데요.

인스타나 블로그에 가보시면 정말 이쁜 꽃들이 많이 있어요.

제가 남자인데도 불구하고 이런 꽃은 받고 싶은 생각이 너무나 많이 들게 만들어 주시는 것 같아요.

가격대로 다른 꽃집들보다 너무나 착하고,

퀄리티는 두말할 것 없이 너무나 좋은 것 같아요.

올 2월에 선물했던 꽃바구니

위에 이미지가 올해 2월에 기념일에 제가 선물했던 꽃바구니인데요.

꽃도 너무나 싱그럽고 색감도 너무 좋게 만들어 주셔서,

받으시는 분들도 너무 만족하셨다는 후기가 있어요.

이번 후기는 다른 꽃집들의 광고가 아닌 제가 직접 구매해 보고

후기 남기는 것이니 이용하셔도 정말 후회 없으실 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픽한 꽃 선물은 바구니가 아닌 꽃다발인데요.

지난번에 바구니로 해봐서 이번에는 다발로 더욱 풍성하게 한번 해볼까 해서

요청드렸더니 너무나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예시 사진도 보여주셔서 바로 결제까지 진행해 버렸어요.

믿고 부탁드릴 수 있는 꽃집 바로 인천의 수줍은 정원이 아닐까 생각해요.

이번에 요청한 예시 이미지, 출처 : 수줍은 정원 인스타

이번 어버이날 선물로 제가 픽한 꽃다발 예시인데요.

저는 저것보다 돈을 조금 더 추가해서 더 풍성하게 요청을 드렸어요.

인스타에 가보시면, 직접 사장님께서 만들어 놓으신 사진을 보고 고르실 수 있으신데요.

꽃다발이나 바구니는 사실 그 크기를 짐작하기가 너무 힘들잖아요.

가격은 비싸게 줬는데 퀄리티가 낮다거나 너무 생각보다 작은 꽃바구니나 다발이 가는 경우는 실망할 수도 있는데요.

위의 이미지처럼 사장님이 직접 들고 찍어준 사진을 보고 고른다면 그 크기나 색감들을 짐작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은 것 같아요.

 

이번 어버이날에 잘나간다는 꽃바구니

이번 어버이날에는 위와 같은 가방 형식의 바구니도 너무 잘 팔린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저 꽃바구니랑 엄청 고민했다가 지난번에 꽃바구니를 해서 이번에는 꽃다발을 했는데요.

어떤 제품을 하셔도 아마 만족감은 높으실 것 같아요.

 

돈꽃다발 이지미  출처 : 수줍은정원 인스타그램

 

돈, 꽃 상자 이미지, 출처 : 수줍은 정원 인스타그램

위 이미지처럼 돈다발이나 돈상자도 직접 하고 계시는 것 같아요.

저도 돈이 많이 있으면 용돈을 저렇게 드리면 더 좋을 것 같은데요.

아직 제가 부족해서 다음에는 꼭 저 돈상자와 돈다발을 드려보고 싶네요.

 

인천지역도 배송되고 그 이상 지역도 배송하시는 것 같으니, 이번 5월 꽃 선물을 하실 때에는 

수줍은 정원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인스타 그램에 가면 더 다양한 꽃들이 많이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주소는 : garden_suzup으로 들어가셔도 많이 볼 수 있으시고

블로그도 운영하시더라고요.

 

http://blog.naver.com/ghdmjgg

 

수줍은정원 : 네이버 블로그

인천논현역 홈플러스 인근 TEL : 032.438.3538 kakao : gardensuzup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arden_suzup/

blog.naver.com

한번 들어가 보시면 너무나 이쁜 꽃들이 많이 있어서 고르시는데 시간이 더 걸리실 것 같아요.

고르시기 힘드시면

바로 카카오톡으로 문의를 하시면 더욱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니, 특히 저와 같은 남자분들이나

시간이 별로 없으신 분들은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꽃 선물은 드리고 싶은데 어떤 꽃을 해야 할지 고민되신다거나, 

꽃 선물하셨을 때 퀄리티 때문에 안 좋은 기억이 있으셨다면

이번에는 이 수줍은 정원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꽃은 언제나 선물로 받게 되면 웃음을 주는 선물이잖아요.

 

이번 어버이날도 수줍은 정원의 이름처럼 수줍은 미소로 행복한 어버이날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이렇게 수줍은 정원에서 이번 어버이날 준비 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