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젠틀 클렌징 폼! 남자를 위한 올인원 클렌징폼!

제가 매번 뷰티 제품 소개를 드리는데 선크림 제품만 소개해 드린 것 같아서

오늘은 자외선 차단도 중요하지만 피부관리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모든 피부관리는 클렌징으로시작해서 클렌징으로 끝난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클렌징의 중요성은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많이 회자되고 있는데요

아무리 자외선차단제나 비비크림 등을 바르고 외출했다가 오더라도 

깨끗한 클렌징을 하지 않으면 다 물거품이 되어버린다는 사실을 알고 계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술이라도 한잔하고 들어오는 날에는 참 클렌징하는 게 쉽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도 최소한의 클렌징을 하는 습관은 꼭 갖고 생활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제가 요즈음 쓰게 된 클렌징 제품이 있어서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저도 클렌징에 크게 비용을 투자하는 편이 아니었어서 저렴한 클렌징 제품만 사용해 오다가

선크림이나 비비크림등을 바르기 시작하면서 이것도 화장품이고 색조 제품이 섞인 제품이다 보니

클렌징을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그렇다고 다른 풀메이크업을 하시는 분들처럼 클렌징도 여러 단계를 거치면서 하기에는

귀찮기도 하고해서 제가 찾아낸 제품이 이 제품입니다.

출처 : 닥터지 홈페이지

브랜드는 지난번에 선크림을 추천드린 브랜드입니다.

바로 닥터지, Dr. G입니다.

제품명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젠틀 클렌징 폼 150ml"입니다.

우선 이름에 포맨이 들어가 있어서 우리 평범한 직장남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는 것은 잘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남성 피부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 주는 진정 수분 클렌징 품인데요.

올리브영에서 지금 할인도 하고 있으니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도 있으실 것 같아요.

우리 남성분들은 올인원 제품을 엄청 선호하시잖아요.

저도 올인원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긴 한데요. 이 제품이 클렌징 올인원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직접 써봤는데 다른 제품들보다는 여러 단계로 나눠서 클렌징을 하지 않아도 선크림 정도는 깨끗하게

클렌징되는 것 같아서 너무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출처 : 닥터지 홈페이지

남성의 피부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 주는 진성 수분 클렌징 제품으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젠틀 클렌징 폼은

화이트헤드 개선 인체 시험을 완료하고,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도 완료하였다고 합니다.

우리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에 엄청 민감하잖아요.

아무리 비비크림이나 선크림을 발라도 이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가 있으면 피부가 깨끗해 보이지 않는다는 단점들이

있어서 이 부분을 말끔하게 해결해 주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또한 이 레드 블레미쉬 포맨 젠틀 클렌징 폼은 식물에서 유래한 약산성 각질 케어 저자극 필링 제품이라서

각질 제거 및 케어까지 이중으로 되는 제품이라서 제가 올인원 제품이라고 소개해 드리고 있는 이유입니다.

원래 약산성 제품은 세정력이 약한 편이긴 한데 이 제품은 그런 걱정이 없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천연 색소가 함유된 부드러운 크림폼 타입이라서 사용감도 너무나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크리미 한 제품 제형을 갖고 있어서 우리 평범한 남자분들이 사용하시기에도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브랜드에서 소개하는 설명을 조금 구체적으로 드려보자면,

5-Cica 콤플렉스와 SEBIAC(TM) 콤플렉스 그리고 식물유래 필링 성분(LHA)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서

이 핵심성분들이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수분 진정 케어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특히 이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포맨 젠틀 클렌징 폼뿐만 아니라 멀티 수딩 토너랑 플루이드, 수딩 스틱이

함께 나오는 라인인데요 저는 아직 이 전 라인을 모두 사용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 클렌징 폼을 사용해 보니 수닝 토너나 올인원 플루이드를 한 번쯤 사용해 보고 싶은 욕구가 들 정도로

이 클렌징 폼은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여러 제품을 사용하시기 귀찮으실 때! 하지만 우리가 클렌징을 깨끗하게 해야 할 때!

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젠틀 클렌징 폼을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즈음 같이 미세먼지가 걱정일 때는 더더욱 좋은 제품인 것 같으니

한 번쯤 클렌징 폼 구매하실 때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젠틀 클렌징 폼처럼 깨끗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