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선크림! 보습력 최강! 자외선 완벽 차단!

오늘은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을 위해서 또 하나의 뷰티 제품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오늘 선크림을 추천드리려고 하는데 날씨가 엄청 쌀쌀하네요

4월 말의 날씨치고는 너무 쌀쌀한것 아닌가요?

그래도 우리 곧 다가올 여름을 미리미리 준비해 놓아야

갑자기 찾아오는 여름을 대비해서 우리의 피부를 보호하는 노모족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제가 추천 드릴 제품은 제가 선크림 계의 신세계라고 할 정도로 

너무 좋아서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제가 지난주에 친구들과 잠시 밖에 나가서 야외활동을 했는데 친구 한 명이 이 제품을 쓰고 있더라고요

마침 저도 선크림을 안가지고 나가서 친구 제품을 살짝 빌려서 발라봤는데

제품이 너무 좋아서 이제품 뭐냐며 막 찾아봐서 오늘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이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어제는 직접 올리브영에 가서 다시한번 제품을 발라보고

포스팅하는 것이니, 아마 솔직한 후기 일 것 같습니다.

 

바로 브랜드는 닥터지! Dr. G입니다.

아마 요즈음 더마 브랜드로 많이 알고 계시고 올리브영 같은 H&B스토어에서도 많이 보실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저는 그냥 지나치기만 했었는데 이렇게 제품이 좋을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출처 : 닥터지 홈페이지

 

제품명은

"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50ML"입니다.

이름만 들으셔도 딥 모이스트이니까 수분이 팡팡 들어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시게 되는 느낌 아닌가요?

제가 항상 소개해 드리는 제품은 수분이 많은 제품을 소개해 드리는 것 같습니다.

매트한 제품을 원하시는 우리 평범한 직장남 분들에게는 잘 안 맞을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해 보셔야 할 것 같아요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제품의 간단한 설명은

"수분을 채우고 외부 유해 환경을 막아주는 '속 깊은 보습 선''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제품 자체에 수분감이 정말 많이 들어있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친구 제품을 발랐을 때랑 어제 올리브영에 가서 직접 다시 발라봤을 때도 

조금만 발랐음에도 불구하고 수분감이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랄 정도였으니까요 

 

홈페이지 설명을 보면,

피부 장벽까지 케어하는 필라그린 콤플렉스 보습 선크림으로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이 제품이 또 한 가지 좋은 점이 제품 이미지는 핑크톤인데, 제품을 바를 때에는

아무 색이 안 난다는 게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즉, 백탁 현상이 절대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제품을 보면 수분감이 많은 제품을 바를 때에는 백탁이나 미끄러짐, 번들거림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

이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제품은 절대 그런 부분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제품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또, 주변에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닥터지(Dr.G) 제품은 제품 자체가 좋아서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출처 : 닥터지홈페이지

 

구체적 설명을 보시면,

필라그린 콤플렉스와 6중 히알루론산으로 한층 더 깊은 보습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였다고 합니다.

보습크림과 선크림의 조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원래 약한 피부층에는 자외선이 더 쉽게 침투하는데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제품은

3:1:1 피부 친화 보습 베이스를 통해서 자외선이 깊게 침투하지 않도록 탄탄한 장벽 케어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출처 : 닥터지홈페이지

 

그리고 이 닥터지 선크림의 핵심성분이 '피크 노제 놀'이라는 성분인데요.

"프랑스 해안에서 거친 바닷바람과 뜨거운 태양을 이겨낸 소나무에서만 추출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도시의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피부를 케어 시켜주면서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자연 유래 성분이라고 하니 믿고 쓸 수 있겠죠?

특히 여름에는 끈적임이 싫으신 우리 평범한 직장남분들에게 이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제품 하나만

바르셔도 해결이 된다는 점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인제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요!

제가 추천해 드리는 선크림을 비교해 보시고 한번 올해 여름은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여름이 되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그럼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