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슈에무라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 부스터! 무색! 티안나는 선크림 추천!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저는 여름이 너무나 싫은데요.

여름만 되면 땀도 많이 나고 얼굴도 타고 검댕이가 되어버리는 것 같아서 

제일 여름이 싫어요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은 어느 계절이 제일 안 좋으신가요?

아직 4월 중순 봄이기는 하지만 날씨는 여름 날씨를 대비해야 할 시기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한 가지 여름 직장남 필수 아이템을 한가지 더 추천해 드리려고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제가 이런 제품 리뷰를 쓰는 이유는 제가 화장품에 그리고 그루밍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유튜브도 보고 여러 블로그도 봤는데 다 뷰티 전문가 분들이 쓴 글이 너무나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분들이 추천해주시는 제품을 사서 써봤는데요

저는 좋은 지도 잘 모르겠고 저한테 안 맞는 제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돈만 많이 깨진 것 같아서 저 같은 분들이 분명 있으실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분명 뷰티 블로거분들이 전문가의 눈으로 본 제품들을 추천해 주시는데 왜 나한테는 맞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았는데 저같이 평범한 직장인 남자들의 눈높이에서 추천을 해주는 게 아니라서

그런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럼 내가 써본 제품이라도 나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보자!

해서 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니 절대 저는 리뷰를 쓰는 브랜드에 관련된 사람도 아니고, 체험단도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사실 관련된 사람이나 체험단이면 이렇게 리뷰 썼다가는 혼나겠죠?

 

 

되도록이면 제가 가진 제품의 사진을 함께 첨부해 드리려고 하는데 몇몇 제품은 

제가 너무 더럽게 쓴다거나, 똑 떨어진 제품이라거나 하면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를 빌려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말은 한 번쯤은 드리고 넘어가고 싶었어요

 

오늘 우리 평범한 직장남분들에게 평범한 직장남의 눈으로 본 추천 제품의 브랜드는 

 

슈에무라, shu uemura입니다.

제품명은 슈에무라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부스터!입니다.

 

 

출처 : 슈에무라 공식 홈페이지

 

 

사실 제가 이 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딱 두 가지입니다.

 

1. 끈적임이 없어서 여름에 쓰기 좋고, 사계절 용으로도 너무나 좋다.

    : 끈적임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수분감이 너무나 좋습니다. 저는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서

      선크림이나 비비크림은 수분이 있는걸 많이 쓰는데요 

      그래서 찾은 제품이 이 슈에무라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부스터예요

     끈적임이 없다는 것은 여름에 쓰기 딱 좋다는 말인 것 알고 계시죠?

 

 

출처 : 슈에무라 공식 홈페이지

 

 

2. 두 번째로 제가 추천드리는 이유는 이 제품이 메이크업 베이스임에도 불구하고 

   선크림 용도로 쓸 수 있는데!! 무색이라는 것입니다.

   프라이머 효과까지 있는 것 같다는 저만의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여기서 프라이머는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는 화장품의 일종입니다.)

  이 슈에무라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부스터는 색이 총 4가지가 나오는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 무색, , 컬러리스 제품을 써보시면 아실 겁니다.

  발라도 절대 선크림이나 베이크업 베이스를 발랐다는 티가 하나도 나지 않는다는 것을요

  그래서 저는 너무나 이 제품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선크림으로 사용하기 딱인 제품이죠

 

슈에무라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 부스터는 SPF 50에 PA+++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서

메이크업 베이스용이 아닌 선크림용으로 써도 된다는 점이 너무나 끌리는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피부 자체를 촉촉하게 해 줘서 사실 스킨 바르고 이 제품으로 마무리하면

하루를 촉촉하게 보낼 수 있는 것 같아서 저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는 피부결 정돈 및 톤 업 효과까지 있다고 나와있는데요

사실 톤 업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피부결 정돈은 확실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중요한 일이나 면접 같은 데 가실 때 프라이머나 다른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될 정도로

이 제품 하나면 딱인 제품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제가 여름에 쓰기 좋은 제품인 랩 시리즈 워터 로션을 추천드렸는데요

그제품이랑 딱 맞춰서 쓰시면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조금 색이 있는 제품을 원하시는 제가 이전에 포스팅해드린 랩 시리즈 BB 크림도 괜찮은 제품이라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점점 여름이 다가오니, 우리 여름 뷰티템들을 미리미리 하나씩 장만해 놓아야 갑자기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파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