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OMME/남성 뷰티, 패션

헤라 선메이트 레포츠 선크림으로 여름 야외 활동에서 피부를 철저히 보호 합시다!

날씨가 아침이랑 다른 게 오후 들어서니 무척이나 더워지는 것 같습니다.

이번 연휴는 무척 더울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그만큼 우리 평범한 직장인, 직장남 여러분들의 피부관리도 신경을 쓰셔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황금연휴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야외활동을 많이 못하셨던 분들이

가까운 곳이라도 다녀오실 것 같은 분위기여서

선크림 제품이 필수일것 같은데요!

그래서 우리 평범한 직장남 분들을 위해서 선크림 제품을 한 가지 더 소개해 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브랜드는 정말정말 유명하고 오래된 브랜드입니다.

바로

헤라, HERA입니다.

헤라 이미지, 출처 : 헤라 공식 홈페이지

헤라는 정말 유명한 브랜드이죠.

저는 헤라 하면 전지현의 광고가 엄청나게 떠오르는 데요.

헤라가 몇 년 동안 서울 패션워크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활동하면서 더 많이 대중들에게 알려진 것 같아요.

저도 그때의 광고가 너무나 인상적이었는데요.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youtu.be/__vWxPOUG58?t=8

유튜브 헤라 서울 리스타 동영상

광고 자체가 너무나 멋있고 고풍스러워서 저는 기억에 남는 브랜드였습니다.

지금은 모델이 블랙핑크의 제니로 바뀌면서 더 젊어진 것 같은 브랜드인데요.

헤라라는 브랜드가 여성 브랜드의 색을 띠고 있다고 생각하시는 우리 평범한 직장남 분들을 위해서

헤라에 대한 소개를 간단하게 해 드리고 제품 소개 바로 해드릴게요.

 

"당당하고 강인한 자아와 내면 그 깊은 곳에서부터 존재하는 나만의 아름다움을 스스로 발견하고,

 

자신 있게 드러내는 것이 서울 뷰티에 대한 헤라의 신념입니다."

 

라고 헤라 브랜드의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아름다음을 만들어 내는 것! 그것은 남녀의 구분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도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것에는 열정과 노력을 다해야 하지 않을까요?

헤라의 제품들은 피부 속 가장 깊은 곳에서 시작되어 피부 외면에 표현되는 컬러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나만의 본연의 모습을 나타낼 수 있도록 하나의 루틴으로 연결해 주는 것이 헤라 브랜드 제품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나만의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는 것! 그것이 우리 남자분들의 그루밍의 결과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해주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이 헤라 브랜드는 엄청 유명하기도 하고 오래된 브랜드여서 우리 평범한 직장남 여러분들도 한번 이상은 들어보셨을 브랜드 이기도 하죠?

그럼 브랜드 소개는 여기까지만 하고, 제품 소개로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은 옴므 전용 제품이 아닌 남녀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헤라 선 메이트 레포츠, 출처 : 헤라 공식 홈페이지

"헤라 선 메이트 레포츠 워터프루프 SPF50+ / PA++++" 제품입니다.

"SUN MATE LEPORTS"

 

이 제품 너무나 유명한 제품이죠!

그리고 예전에는 선크림이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되기 전까지만 해도 국민 선크림이라고 불릴 만큼 너도나도 하나씩 가지고 있던 제품이었습니다.

그리고 너무 오래된 제품이라서 제품력은 그 수많은 세월을 지나오면서 발전하고 또 발전해서 지금에 이르렀을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저는 이 제품을 처음 사용해 본 것이 아마도 10년은 더 전이었던 것 같아요.

그때부터 계속 발전해 오면서 지금의 선 메이트 레포츠 워터프루프 제품이 되었다면 그 제품력은 이루 말할 필요가 없겠죠.

선메이트 레포츠 워터프루프 제품의 특징을 말씀드리면 남녀 모두가 사용하셔도 부담감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 줌과 동시에 남성분들에게 장점인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야외 활동을 자유롭게 해 줄 수 있는 레포츠용 선크림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이 야외활동이나 운동을 하실 때 사용하시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이 한번 바르면 오랜 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 효과가 유지된다고 해서 덧바를 필요가 없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혹시나 덧바르게 되더라도 부담감 없이 바를 수 있는 제품이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특히 수영하시는 분들에게도 워터프루프 제품이니까 안심하고 바르셔도 된다는 점이 장점이겠죠?

그리고 헤라 제품의 특징인 수분감이 많다는 것도 헤라 선 메이트 레포츠 워터프루프의 강점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워터 럭스'텍스처의 질감을 갖고 있어서 발랐을 때 촉촉하게 발림과 동시에 끈적임이 없다는 것도 좋은 제품의 특징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르고 조금만 있으면 수분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산뜻한 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바르셔도 큰 무리가 없다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바르면 어떤 제품이든지 득보다는 실이 많다는 것! 알고 계시죠?

모든 제품은 적당량을 발라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또 한 번의 리뉴얼을 거치면서 용기도 더 깔끔해진 것 같은데요.

선 메이트 레포츠 워터프루프 제품은 발림성도 좋고 부담감 없는 톤 업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서, 그리고 가장 중요한 선크림 중에서 백탁 효과가 없다는 것! 이점은 기본이겠죠?

그리고 다른 제품들보다 생각보다 클렌징도 깔끔하게 된다는 것도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장점 같아서 저는 

좋은 것 같아요!.

 

 

아마 우리 여성 소비자 분들은 너무나 잘 알고 계시는 브랜드 이 실 텐데요.

남성분들은 한두 번쯤은 사용해 보셨겠지만 실제적으로 내가 직접 사용해 보신 적은 드무실 것 같아서,

여름을 준비하시는 입장에서 한 번쯤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해 드립니다.